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1 (인천게스트하우스,인천공항,필리핀에어라인)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1 (인천게스트하우스,인천공항,필리핀에어라인)

 

 

안녕하세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외여행을 계획중인데

어딜갈까~ 고민을 하면서 사진을 돌려보던중에

보라카이 사진을 보니 추억에 잠깐

잠겨 있다보니 공유하고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ㅎㅎ

 

그래서 출발하는 보라카이 여행 리뷰!!

 

 

우리는 필리핀에어라인 항공을 이용했었는데

항공 출발시간이 오전 7시반??

이리계산하고 저리계산해봐도

 

당일에 인천공항가는건 불가능하다고

생각해서 공항에서 가까운 숙소를 찾아봤어요

 

그런데 가서 잠만 잘건데 굳이

비싼값내면서 잠만자긴 아까워서

저렴하고 인천공항에서 완전 가까운

게스트하우스를 알아봐서 하루 묵기로 했어요 

 

인천공항 지하철역에 내렸더니

픽업하러 와주셨는데 차로는 살짝 시간이

걸리는 느낌이었는데

차도가 돌아나있어서

걸어가면 금방이라더라구요ㅎ

 

 

시설은 위와같이 심플했어요

잠만 자기에는 딱 적당한 느낌?

 

창밖으로 인천공항이 보여서

우린 일~~~찍 일어나서 공항으로 걸어가기로 했어요

 

 

 

 

그래서 아침에 공항으로 걸어가다가 뜻하지않게

일출을 보게되어서 사진한컷!

 

 

이 당시만해도 해외를 많이 다니지 않았는데

그래도 인천공항은 기분좋았어요ㅋㅋㅋㅋ

이제 여행간다~~!!

 

 

필리핀 에어라인은 처음 타봤는데

저가항공중에서도 그래도 필리핀 국적기여서 그런지

좌석이 너무 좁지도 않고

기내용 담요도 준비되어 있었고

기내식도 있더라구요ㅎㅎ

 

 

제 생애 첫 기내식 ㅋㅋㅋㅋ

이전에 세부여행땐 항상 국내저가항공을

이용해서 기내식따윈 없었거든요 ㅋㅋ

 

두종류 요리가 있다고 해서

우린 각각 하나씩 받았어요 ㅋㅋ

 

 

식후엔 커피까지?ㅋㅋ

 

다음 포스팅엔 본격적인 필리핀 보라카이 여행기가

시작 됩니다 ㅋㅋ

 

[Overseas/2017.07 Thailand-Bangkok,Pattaya] - 태국-방콕,파타야 7 (더자인호텔,조식)

[Overseas/2017.07 Thailand-Bangkok,Pattaya] - 태국-방콕,파타야 6 (워킹스트리트,무에타이쇼,뱀쇼)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6 (아얄라몰,피가로)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5 (아알랴 몰,길리간스)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4 (아얄라 몰,내셔널북스토어.아트워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