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6.09 Spain

스페인 여행 2 마드리드(바라하스 공항,토르칼 호텔)(Aeropueto de Madrid-Barahas,Torcal Hotel)

스페인 여행 2 마드리드(바라하스 공항,토르칼 호텔)(Aeropueto de Madrid-Barahas,Torcal Hotel)

 

 

 

 

아래 사진은

마드리드 바라하스 공항의

복도?통로? 에요

입국심사를 받으러 가는길

수하물 찾으러 가는길

뭔가 색감이 예뻐보여서

찍어봤어요

 

 

처음으로 동남아가 아닌

유럽의 도장이 찍힌

여권도 ㅋㅋㅋㅋ

 

 

스페인 마드리드 공항에온

기념으로 지인에게 선물받은

커플 캐리어네임태그

 

 

항상 아쉬운게

공항에서 나오면

공항들이 워낙에 큰지라

외부전경을 한번에

담기가 어려워요

그래서 공항앞 주차장에서

바라본 공항인데

대한항공 승무원분들도

같이 찍히셨네요 ㅋ

 

 

이 당시에 업무와

하던 영어공부등등 너무 바쁜나날들을

보내고 있어서

 

노랑풍선을 통해서

7박9일 패키지 여행을

했어요 ㅋ

우리는 예전에 스페인에 대해서볼때

론다만 갈수있으면 된다

라고 생각했거든요

누에보다리의 웅장함을 꼭

보고싶었어서

론다가 포함되있는 일정을

골랐더니

스페인전역을 다 가보는

일정이었어요 ㅋㅋㅋ 

 

 

아시다시피

스페인은 해가 엄청 길어서

공항도착한시간도 이미

늦은 시간이었어요

 

버스를타고 숙소에 도착하니

이미 어둠이 짙게 깔려버렸죠 ㅋㅋ

 

 

약간 교외에 떨어진듯한

트로칼 호텔에서 하루 묵었어요

휴양지로 여행을 갈때는

거의 한 리조트에서 계속

머물기때문에 리조트의 부대시설이

가장 중요하잖아요?

 

근데 스페인에서는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한숙소에서 하루이상 묵지 않아서

시설이 크게 중요하지는 않았어요

깨끗하기만 하다면 ㅋ

 

 

그렇게 생각했을땐

딱 적당한 숙소같았어요

 

첫날밤을 그냥 잠들기 아쉬워

호텔에 있는 바에 들러 맥주를

한잔했어요 ㅋㅋ

 

어떤 맥주를 주문해도

1~2유로 밖에 안해서

정말 맥주값이 싸다고 느꼈죠

ㅋㅋㅋㅋㅋㅋ

 

 

다음날 조식이에요

카페테리아 한켠에 빵과 시리얼

과일들이 깔려있는데

그 사진은 깜빡했네요ㅎㅎ

 

 

이제 본격적인 스페인여행이

시작됩니다~!!!

 

[Overseas/2016.09 Spain] - 스페인 여행 1 (삼성역 도심공항,마티나 라운지,스카이허브 라운지)(Samseong Station City Airport,Matina Lounge,Sky Hub Lounge)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12 (시브리즈 조식,크리스탈 코브 섬 호핑투어)(Sea Breeze breakfast,Crystal Cove Hopping Tour)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11 (화이트비치 스테이션1,스테이션2,스테이션3)(White Beach Station1,Station2,Station3)

[Overseas/2017.07 Thailand-Bangkok,Pattaya] - 태국-방콕,파타야 15 (파람3 타이마사지,수완나폼 공항,진에어)(Pharam3 Thai Massage,Suvarnabhumi Air Port,Jin Air)

[Overseas/2017.07 Thailand-Bangkok,Pattaya] - 태국-방콕,파타야 14 (방콕 패션 아울렛,주얼리 무역센터,아난타라 리조트 부페)(Bangkok Fashion Outlet,Jewelry Trade Center,Anantara Riverside Bangkok Resor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