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33 (반타얀 2 호요호이 빌라스,쉐이크 미,엠제이 스퀘어)(Hoyohoy Villas,Shake me,MJ Square Beach Placid Multi-Ventures, Inc)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33 (반타얀 2 호요호이 빌라스,쉐이크 미,엠제이 스퀘어)(Hoyohoy Villas,Shake me,MJ Square Beach Placid Multi-Ventures, Inc)


 

반타얀 아일랜드 산타페 항구에 도착하자마자 근처에 있는 숙소에 체크인을 하고 짐을 풀었어요 호텔은 호텔스닷컴으로 예약했는데요 카운터에 호텔스닷컴에서 예약했다고 얘기하고 예약번호 보여주니까 쉽게 체크인 되더라구요



 

호요호이 빌라스 숙소는 섬의 분위기가 너무 잘 녹아들어서 그런지 너무 맘에 드는 숙소였어요 숙소에 대해서 다시 포스팅을 할

예정이지만 일단 잠깐 보여드릴게요 해변쪽말고 앞 도로쪽으로 오면 아래처럼 생긴 작은 팻말을 볼수 있고

 

 

해변쪽으로 오면 아래와 같이 해변 한가운데 있는 썬배드 같은 진짜침대 매트리스가 있어요 ㅋ

 

 

그렇게 들어오면 아래처럼 수영장이 있고

 

 

독채형 펜션들과 자연을 함께 느낄수 있게 되어있어요

 

 

저 숙소에 들어가있기만해도 힐링 되는 느낌이라 굳이 다른데를 안돌아다녀도 될것 같은느낌?ㅋ

 

그렇지만 외딴섬에 와봤으니 일단 돌아봐야겠죠 그래서 첫번째로 짐풀고 산책겸 도착한곳이 MJ Square의 Shake me !

일단 더우니까 쉐이크 한잔?ㅋ



 



MJ Suare는 반타얀의 최대 번화가 느낌의 골목인데요

 

 

세계각국의 음식을 맛볼수 있게 다양한 레스토랑이 많은데 우리가 간 오후에는 이른 시간이어서 그런지 문들이 많이 닫혀있었어요 그런데 밤이 되면 아래사진처럼 변해요 ㅋㅋㅋ

 

 

암튼 우리가 간곳은 그중에 쉐이크를 마시기위해 선택한 아기자기한 느낌의 쉐이크 미 !

 

 

뭔가 귀염귀염한 인테리어와 싼가격! 이 동남아 여행의 장점이죠 ㅋㅋ 주인이 우리보고 한국인이냐며 방탄소년단 아냐고 ㅋㅋㅋ 한글로 방탄소년단 이름좀 써달라며 우리이름도 좀 적어달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가게주인이 나중에 제 친구 립스틱까지 찾아주기도 했다는 해외어딜가도 좋은사람들만 만난 우리는 운이 좋은건지..

소매치기 조심하라는 스페인에서도 길거리에서 지갑을 떨어뜨렸는데 다른 사람이 주어주고



 

반타얀에서도 립스틱을 떨구고 반나절지나서 밤에 다시 MJ스퀘어에 왔는데 주인이 우릴 알아보고 불러서 전해주고 ㅎㅎㅎㅎ

 

나쁜짓하지 말고 살아야겠다고 다짐하는 순간...ㅋㅋㅋ

 

 

저는 수박쉐이크를 마셨는데요 진짜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정말 살고싶었던 반타얀의 얘기는 다음 포스팅에 이어집니다~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32 (반타얀 1 졸리비,하그나야 항구,산타페 항구)(Jolibee,Hagnaya Port,Santa Fe Port)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31 (아얄라 몰, 빅 마오)(Ayala Mall, Big Mao)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30 (아바카 크로스로드,수그보 메르케도 야시장 아이티파크,엠페라도르)(Abaca CrossRoads,Sugbo Night Market IT Park,Emperador)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29 (조선갈비,샤카 아이티파크)(chosun galbi,Shaka in IT Park)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28 (보홀 5 초콜렛힐,로복 에코 어드벤쳐 파크,짚라인,Sm몰 요시노야)(Chocolate Hills Lookout,Loboc Eco-Tourism Adventure Park,Zipline,SM Mall Yoshinoy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