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8.03 Vietnam-Natrang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16-빈컴플라자 Vincom Plaza 하이랜드카페 Highland Cafe 추천텀블러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16-빈컴플라자 Vincom Plaza 하이랜드카페 Highland Cafe 추천텀블러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13-빈펄 나트랑 리조트 Vinpearl Nha Trang Resort 체크인하기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14-빈펄 나트랑 리조트 수영장 프라이빗비치 저녁식사 쇼핑떼샷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15-빈펄 나트랑 리조트 조식 로투스 Lotus 레스토랑


(▲위 제목 링크 클릭하면 해당 글로 이동합니다)


빈펄 나트랑 리조트에서 조식을 먹고나서 수영장 프라이빗비치에서 꽤나 놀다가 나트랑에서 꼭 해야할일로 꼽아놓았던 베트남의 스타벅스인 하이랜드커피 투어를 가보기로 합니다 ㅋ


스타벅스 시티텀블러나 시티머그컵을 모아볼까 했었지만 그러기엔 이미 너무나도 많은 도시를(마드리드,바르셀로나,리스본,방콕,파타야,세부,보라카이,하노이 등등...) 지나쳐왔어서 그런건 하지 않기로 마음먹었었는데


베트남 하이랜드카페에 대나무텀블러가 너무 예쁘게 생겨서 꼭 하나만 사오기로 했었어요 ㅋㅋ


아래 지도를 보시면 나트랑에만 하이랜드카페가 5개 보이는데요 이미 처음 두군데는 가봤기 때문에 이번엔 가운데쪽 빈컴플라자에 있는 지점과 그 옆을 가보기로 했습니다ㅋ





빈컴플라자의 모습인데요 빈펄 리조트와 같은회사인 빈 그룹에서 운영하는 작은백화점(?) 같은 느낌+호텔 이에요 ㅋ 다른 하이랜드카페에서는 그 텀블러가 없길래 여기까지 오게되었습니다 ㅋ 빈컴플라자에도 빈마트라는 조금 큰 마트가 있기 때문에 마트도 구경할겸ㅎ



빈컴플라자는 나트랑센터처럼 크지는 않지만 더 고급지고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관광객들이 많긴 하지만 관광객보다는 현지인들이 더 많은 느낌?


빈컴플라자 영업시간은 am9:00~pm10:00 라고 하네요






빈마트는 다음포스팅에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ㅋ


아래 엘리베이터와 샹들리에를 보면 잠실 롯데월드몰에 와있는 느낌?ㅋㅋㅋㅋㅋ



하이랜드카페는 롯데마트나 빈컴플라자 나트랑센터같은 대형쇼핑몰에는 다 있는것같았어요ㅎㅎ 그래서 쉽게 찾을수도 있고 사람들도 많이 이용하는것 같아요



내부는 특별할것 하나 없었지만 세세하게 인테리어들이 뭔가 베트남스러운? 우리나라 커피체인점들을 보면 다들 우리나라 느낌이 아닌 서양문물 느낌이 난다고 생각했는데


베트남은 베트남 고유의 문화들을 이런 다양한 인테리어에 녹여들게 한 느낌이랄까? 뭔가 더 마음이 갔어요ㅎ



처음에 갔던 안카페 같은경우엔 오픈이 6시반이었는데 하이랜드카페는 am7:00~pm10:00으로 확실히 베트남사람들은 일찍 움직이는것 같아요 ㅎ 


실내에서는 금연이나 앞 테라스와 같은곳에서는 자유롭게 흡연이 가능한것도 정말 베트남이 좋은 이유중에 하나에요ㅎㅎ







아래 두종류의 텀블러가 하이랜드 카페의 텀블러인데요 둘다 디자인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ㅎ

까만건 229,000동이면 한화 약 1만1천원정도?



대나무 텀블러가 조금 더 비싸서 아메리카노한잔과 텀블러 가격이 총 293,000동 한화 약 1만5천원 정도 되었네요ㅎ


여행이 끝나고 한국에서도 사용중인데 너무 잘산것같은 느낌? ㅋ 나트랑 기념품으로 최고인것 같아요ㅎㅎ 캐리어 여유만 있었어도 몇개 더 사와서 선물했을것같은데 말이죠 ㅋㅋㅋ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11-나트랑센터 시티마트(Citimart) 쇼핑리스트 가격정보!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12-나트랑센터 코코넛마사지 가격,푸드코트 예술뷰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13-빈펄 나트랑 리조트 Vinpearl Nha Trang Resort 체크인하기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14-빈펄 나트랑 리조트 수영장 프라이빗비치 저녁식사 쇼핑떼샷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15-빈펄 나트랑 리조트 조식 로투스 Lotus 레스토랑

(▲위 제목 링크 클릭하면 해당 글로 이동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