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8.03 Vietnam-Natrang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11-나트랑센터 시티마트(Citimart) 쇼핑리스트 가격정보!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11-나트랑센터 시티마트(Citimart) 쇼핑리스트 가격정보!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8-나트랑 시내분위기/NHA THUOC KHANH AN 약국 모기기피제 Soffell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9-나트랑 대성당(Nhà thờ Chánh Tòa Kitô Vua)/나트랑 센터(Nha Trang Center)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10-나트랑센터 남아은행 Nam A Bank 환전하기

(▲위 제목 링크 누르면 이동합니다 ㅋ)


이제 환전까지 했으니 빈펄 나트랑 리조트에서 먹을 야식과 다음날 먹을 간식 그리고 우리가 이동할 나트랑-무이네-호치민 중에서 나트랑이 물가가 가장 저렴하기 떄문에(무이네가 더 저렴하지만 살데가 없음..) 기념품 가격도 탐색해볼겸? 나중에 롯데마트도 갈 예정이라 가격비교가 필요했어요 ㅋㅋ


그래서 쇼핑과 가격정보 탐색을 시작합니다!



이렇게 여행을 다닐땐 현지에서 유명한 마트들을 둘러보는게 아주 큰 재미죠ㅎㅎ 세부에갔을때도 아얄라몰,SM몰,가이사노몰 슈퍼에서 거의 살다시피 했었다는...ㅋㅋㅋㅋㅋ


베트남 나트랑에서도 시티마트,빈마트,롯데마트 다 다녔답니다 ㅋㅋㅋ 아래 가격정보 많이 있으니 필독하세요!!





하이네켄,삿뽀로,타이거 가격들 보이시죠?ㅋ



위에 과자 맛있었음..ㅋㅋ 단걸 좋아해서 ㅋㅋㅋ


아래 달리치약도 여기가 싸다며 담기도 했고



비나밋과 아래 돌 건 과일? 들은 싸고 맛있다고 유명하던데 제가 별로 안좋아해서 패스 ㅋ



한국인들 입맛에 잘 맞는다고 알려져있던 하오하오 HaoHao 컵라면 이건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


그리고 컵쌀국수 요샌 한국마트에서도 많이 보이던데 베트남 현지컵쌀국수도 증말 맛있엇어요 ㅋㅋ

아랜 그중에 나름 유명한 브랜드들 ㅋ





싱하는 한캔에 한화 1000원정도?


아래 타이거는 한화로 700원 정도?



요거트도 정말 싸요 ㅋㅋ 요거트 1개가 350원 꼴? ㅋ


아래 Larue 맥주는 400~500원 ㅋㅋ



베트남의 스타벅스라고 불리우는 하이랜드커피가 있는데요 카페쓰어다가 캔커피로도 만들어져 있어요 ㅋ 한캔에 700원정도? 근데 진짜 초강추 ㅋㅋㅋ



이번에 못간 지역이 하나 있는데 바로 달랏 입니다.. ㅋㅋ 그런데 와인은 달랏와인이 유명하다고해서 마셔봤던 달랏화이트와인


물론 귀국할땐 레드1개 화이트1개씩 사왔어요 ㅋㅋ


G7 커피는 워낙에 유명해서 다른 설명이 필요없겠죠?ㅋ


예전 하노이여행에서도 종류별로 다 사와서 마셔봤기 때문에 이번엔 G7은 쇼핑리스트에서 제외했어요 ㅋ 



그리고 왜 많은지 모르겠지만 정말 어느마트를 가든지 쌓여있었던 캐슈넛 ㅋ 


그리고 가장 이해가 안되는 아래 반미 바게트 샌드위치에요 2000동 이었는데 그럼 한화로 100원 정도? 인간적으로 너무 싼거 아닌가요...



반미빵 사면서 샌드위치로 만들어 먹으려고 같이 샀던 치즈도 ㅋ



그렇게 시티마트에서 장을 다 보고나서 숙소들어가기전에 마사지나 받으려고 바로 옆에 있는 코코넛 풋마사지로 갔는데! 그 이야기는 다음포스팅에 풀도록 하고 


이래저래해서 숙소 들어가서 찍어본 시티마트 쇼핑 떼샷 ㅋㅋ




베트남 나트랑 냐짱 여행1-도심공항 가는길,탑승수속,출국심사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2-인천공항 출국장 가는길(프리패스)


베트남 나트랑 냐짱 여행3-스카이허브라운지 위치 메뉴 다이너스카드 무료이용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4-인천공항에서 깜란공항 도착 유심구매, 택시잡는법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5-빈펄 나트랑리조트(스피드보트터미널) 리셉션 체크인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6-새벽부터 Nguyen Loan 피시볼누들 맛집/Vinh Quang 현지인 반미맛집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7-현지인 인기 안카페 An Cafe(메뉴판정보,영업시간)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8-나트랑 시내분위기/NHA THUOC KHANH AN 약국 모기기피제 Soffell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9-나트랑 대성당(Nhà thờ Chánh Tòa Kitô Vua)/나트랑 센터(Nha Trang Center)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10-나트랑센터 남아은행 Nam A Bank 환전하기


(▲위 제목 링크 누르면 이동합니다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