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8.03 Vietnam-Natrang

베트남 나트랑 냐짱 여행3-스카이허브라운지 위치 메뉴 다이너스카드 무료이용



베트남 나트랑 냐짱 여행3-스카이허브라운지 위치 메뉴 다이너스카드 무료이용



베트남 나트랑 여행포스팅은 본격적으로 시작도 못하고 벌써 3개짼데요 ㅋㅋ나름 시리즈물이니 앞이야기들 아래 링크 걸어둘게요 ㅋ 


베트남 나트랑 냐짱 여행1-도심공항 가는길,탑승수속,출국심사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2-인천공항 출국장 가는길(프리패스)


이번에는 3편! 제가 도심공항에서 일찍! 빠르게! 탑승수속까지 다 마치고 인천공항에온 바로 그 이유이죠! ㅋㅋ 저는 현대다이너스카드 연회비5만원을 진작에 뽕을 뽑고도 남을정도로 사용한답니다 ㅋㅋㅋ


1년에 해외1번만 나가도 인천공항에서 라운지1번 들어올때 외국공항에서 라운지1번이면 이미 5만원 넘으니까요 ㅋㅋ




그래서 바로 그 라운지 이용때문에 일찌감치 왔답니다 ㅋㅋ


예전에는 마티나 라운지도 다이너스로 사용가능했었는데 다이너스어플에서 없어진것보고 괜히 찜찜해서 스카이허브라운지로 이동해봅니다 ㅋ


제가 이용할 제주항공 게이트는 28번 이므로 가까운 서편 으로 출발합니다 ㅋ



출국장은 3층인데 라운지나 환승편의시설,환승수속데스크,면세품 인도장은 4층에 있으므로 에스컬레이터를타고 올라가주시고~!!



바로 스카이허브 라운지 SKY HUB LOUNGE를 만날수 있습니다 ㅋ라운지는 항상 아는사람들만 이용하는것같은데 항상 사람이 많아요 ㅋㅋㅋㅋ 내가 꼭 그런시간대에만 가는건가 .... 싶을정도로 ㅋㅋ



카운터에 와이파이 비밀번호도 적혀있네요 ㅋ



아래는 내부 모습입니다





메뉴가 꽤 다양해요 ㅋ 허니글레이즈슈스티링/펜네로제파스타/치킨데리야끼 볶음밥/그릴드 포크/감자그라탕 등등 ㅋㅋ


제 입맛에는 허니글레이즈슈스티링 꿀바른감자튀김이랑 펜네로제파스타, 그리고 닭강정이 제일 맛있었던것 같아요 ㅋㅋ



비빔밥도 한그릇씩하고 마무리 입가심으로 커피까지 ㅋ


맥주랑 와인을 쭉쭉 마셔가면서 곧 떠나게될 나트랑에 대해서 마무리 공부를 좀 하는시간을 보냈었답니다 ㅋ



그럼 다음포스팅에서는 본격적으로 베트남 나트랑 냐짱 여행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게요 ㅋㅋ 9박11일 일정이라 나트랑-무이네-호치민 다양하게 이야기해볼수 있을거에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