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8.03 Vietnam-Natrang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2-인천공항 출국장 가는길(프리패스)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2-인천공항 출국장 가는길(프리패스)



아무때나 보기만해도 설레이는 인천공항ㅋㅋㅋ 전 포스팅에서 이야기했듯이 저는 도심공항에서 탑승수속과 출국심사를 마쳤으므로 ㅋㅋ 바로 출국장으로 나가면 됩니다 ㅋ


베트남 나트랑 냐짱 여행1-도심공항 가는길,탑승수속,출국심사


위 링크 클릭하시면 이전글로 이동 가능합니다 ㅋ




이미 일찍 체크인을 끝내놓았기 때문에 지하철을타고 천천히~ 인천공항으로 향합니다


지하철로 인천공항에 도착하면 나와서 긴 통로를 지나야 하죠 ㅋ 바로 아래 길을 따라 이동하시면 됩니다



그럼 아래와같은 중앙홀이 보이게되고 (이땐 공연하시는분들도 있었네요 ㅋ)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바로바로!!!



여기는 3층 출발층입니다 Departure Hall (3rd FL) 이라는 너무나도 설레이는 멘트를 만날수가 있죠 ㅋㅋ


아래 사진이 바로 그 출국장 3층의 전경이랍니다 ㅋㅋ 저는 애매한 시간대에가서 사람들이 별로 없는데요 ㅋ


밤 10시 비행기인데 5시에는 도착한것같다는...ㅋㅋㅋ





게다가 탑승수속 티켓팅을 도심공항에서 이미 마쳤기 떄문에 아래와같이 줄서서 대기 하지 않아도 되구요 ㅋㅋ(제일 큰 메리트 ㅋㅋㅋ)



바로 이 출국장가는길도 줄을 안서도 된답니다(예전에 보라카이갈때 이곳에 중국인들이 떼로 몰려있어서 비행기 못탈뻔했었던 기억때문에 ㅎㄷㄷ...)



바로 양측에 있는 전용출입문 이용대상이기 때문인데요


아래 안내판을 보니 승무원,보행상장애인,유소아,항공사 병약승객,도심공항 터미널,고령자,임산부,출입국우대카드 소지자


만 전용출입문을 이용할수 있는데 저는 도심공항 터미널 이용자이기 때문에 가능하다는점!



바로 이문으로 들어가면 되요 ㅋㅋㅋㅋ 내앞에 아무도 없다는 ㅋㅋㅋㅋ



다음포스팅엔 이 출국장을 통과해서 스카이허브라운지를 다이너스카드로 무료이용하는 장면을...!!!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