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8.03 Vietnam-Natrang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5-빈펄 나트랑리조트(스피드보트터미널) 리셉션 체크인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5-빈펄 나트랑리조트(스피드보트터미널) 리셉션 체크인



이제서야 첫번째 숙소 체크인을 시작하는군요 ㅋㅋ 근데 아래사진에 날씨 보이시겠지만 아직 첫째날 새벽이랍니다 ㅋㅋ저떄가 새벽3시?4시? ㅋㅋㅋ


베트남 나트랑 냐짱 여행1-도심공항 가는길,탑승수속,출국심사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2-인천공항 출국장 가는길(프리패스)


베트남 나트랑 냐짱 여행3-스카이허브라운지 위치 메뉴 다이너스카드 무료이용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4-인천공항에서 깜란공항 도착 유심구매, 택시잡는법


위 링크 클릭하시면 해당내용으로 이동가능합니다 ㅋ 


나트랑비행기가 대부분 새벽도착이라 많은 자유여행자분들이 도착하고나서 이시간을 어떻게 보내야할지 많이들 고민하시는것같더라구요




패키지 여행자분들 대부분은 얼리체크인으로 이시간에 바로 빈펄리조트로 들어가는것 같지만 자유여행자분들은 게스트하우스같은데 반일만 이용하는걸로 오전시간때에만 이용하는등의 방법도 많이 이용하는것같았는데


우리는 아직 젊은(?) 느낌으로다가 그냥 리셉션에서 체크인하고 조금 쉬다가 새벽6시부터 문여는 레스토랑에가서 아침먹고 시내구경을 하기로 했어요 ㅋㅋ



전 포스팅에서 이야기했지만 우여곡절끝에 공항에서 택시를 타고 30분~40분 정도 걸려서 도착한 빈펄리조트 리셉션 입니다 ㅋㅋ 스피드보트 터미널이라고도 하는데 택시기사한테 빈펄리조트라고하면 다 여기다가 데려다줘요 ㅋㅋ



리셉션을 들어가면 양 옆에 위사진처럼 두 카운터가 있지만 우리는 정면에 있는 카운터로 가서 예약확인을 했어요


나트랑에서 묵는 총 4박5일중 2박은 빈펄 나트랑리조트에서 하기로해서 제가 호텔스닷컴에서 미리예약을 해두었거든요


호텔스닷컴 예약번호를 확인하고 여권을 복사하고 우리 캐리어를 먼저 보내놓을 거냐고 물어봐서 


약간의 짐정리만 하고 보내겠다고 하고 짐정리를 시작했죠 ㅋ


그리고나서는 1인당 1개의 카드를 주는데 그곳에 우리 사진을 찍어넣어야해요 ㅋㅋ 



이런 작업들을 다 마치고 이제 1~2시간 쉬고 시내로 나가려고 자리잡고 쉬는데 우리랑 같은 비행기를 타고 오셨던 한국인분들이 한번에 다 들어오시더라는...ㅋㅋㅋㅋㅋ 아마 여행사에서 단체로 픽업해서 버스를 태워오느라 우리보다는 조금 늦었을것같다는?ㅋㅋ


가족여행으로는 나트랑에 빈펄리조트가 최고일것같은 생각도 들더라구요 ㅋ


빈펄랜드와 중식 석식까지 다 신청해놓으면 섬에서 나올 필요도 없고 말이죠 ㅋㅋ


그렇지만 저같은 자유로운영혼은 빈펄섬을보러 온게 아니라 나트랑을 보러온거기때문에 가장 큰 랜드마크인 빈펄리조트를 경험만 해보자! 라는 생각으로 2박만 결정해서 시내와 빈펄섬 모두를 경험해본 그런 셈이죠 ㅋ





다음포스팅에서는 진짜 베트남 나트랑 시내 관광이 시작됩니다 ㅋ 다양한 카페와 맛집들 기대하세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