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8.03 Vietnam-Natrang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7-현지인 인기 안카페 An Cafe(메뉴판정보,영업시간)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7-현지인 인기 안카페 An Cafe(메뉴판정보,영업시간)



베트남 나트랑 냐짱 여행1-도심공항 가는길,탑승수속,출국심사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2-인천공항 출국장 가는길(프리패스)


베트남 나트랑 냐짱 여행3-스카이허브라운지 위치 메뉴 다이너스카드 무료이용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4-인천공항에서 깜란공항 도착 유심구매, 택시잡는법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5-빈펄 나트랑리조트(스피드보트터미널) 리셉션 체크인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6-새벽부터 Nguyen Loan 피시볼누들 맛집/Vinh Quang 현지인 반미맛집


(▲위 제목 링크 누르면 이동합니다 ㅋ)


위에 여태 쓴 시리즈들이 있는데요 ㅋㅋ 나트랑에만 총 5박6일을 있었기 때문에 이야기가 굉장히 많아요 ㅋㅋㅋ 앞으로도 더 많이 나올 예정 ㅋㅋ


피시볼누들집에갔는데 문닫아서 허탕치고 다행히 현지인 반미맛집에 가서 출출한 배를 살짝 진정 시켰으니 잠시 몸을 쉴겸 카페를 가기로 합니다 (이때 시간 am6:30)


우리나라에서라면 어떤사람이 새벽6시반에 카페를 가겠어요 ㅋㅋ 24시간카페아니면 문연데도 없을텐데 ㅋㅋㅋ 그런데 베트남 나트랑은 달랐습니다 ㅋㅋㅋ


안카페 An Cafe 영업시간 am6:30~pm10:00


아마 우리가 처음으로 들어가서 사람이 아무도 없었을거에요 ㅋㅋ 딱 오픈시간에 맞춰서 갔거든요 아래 잠시동안 자연자연한 안카페 An Cafe 내부사진을 감상하시죠ㅎ



사진 감상좀 되셨나요? 오전6:30에 들어갔더니 이미 5~6명의 직원들은 분주히 청소 및 영업준비를 마무리하고 있는 느낌이었고 왠지 사장(?)포스 풀풀나는 아주머니는 느긋~하게 천천히 청소를 하시는 모습이었어요ㅎ


수줍어 보이는 젊은 베트남 청년이 메뉴판을 전해 주길래 쓰윽 훑어보고 


아.. 아까 반미를 먹긴했지만 끼니로는 뭔가 부족하니 식사를 하고! 차나 커피를 한잔하자!


라고 생각하고 주문한 쌀국수와 반미 ㅋㅋㅋㅋㅋ 바로 아래 사진입니다


소고기 쌀국수인 Pho Bo를 시켰는데 쌀국수면 종류가 파스타면 종류만큼 다양하잖아요? 이번 쌀국수면은 약간 당면같은 느낌의 투명한 면발이었는데 굉장히 쫄깃하고 맛있었어요ㅎ 쌀국수위에 쌓여있는 고수는 한뿌리도 빼지않고 즐길수 있게 되었답니다 ㅋㅋ


반미는 계란후라이와 맛있는양념 고기볶음 그리고 상추와 오이, 토마토 와 함께 나왔더라구요ㅎ 알아서 만들어먹는듯하게?ㅋ


맛은 굉장히 맛있었어요 ㅋㅋㅋ피시볼누들의 아쉬움을 한방에 날려버림 ㅋㅋㅋ





그리고 이어진 티타임엔 카페쓰어다와 티를 한잔씩 시켰는데 티 위에는 바닐라아이스크림 녹인것같은 크림위에 캐슈넛 몇개가 올려져있어서 굉장히 상큼한 맛이었어요 ㅋ


베트남에서 처음 마셔본 카페쓰어다는 아래 사진에 컵위에 올려져있는 컵위에서 원두를 내리고 아래 컵에는 연유가 담겨져 있어요 그래서 원두를 다 내리고나서 옆 그릇에 있는 얼음을 담궈서 시원하게 만들어먹는 커피인데요


맛을 표현해보자면 맥심 화이트골드에 우유를 살짝타서 시원하게 마시는데 원두가 조금 더 진한 느낌?


한마디로 굉장히 달달한 커피에요 ㅋㅋ 내 취향저격 ㅋㅋㅋㅋ





다른메뉴나 가격이 궁금하실분들도 있을것같아서 아래 메뉴판을 전부다 찍어왔으니 참고해보세요ㅎㅎ



사진에는 안담아왔지만 약 7시가 되기전에 테이블은 거의 만석이 되었다는 황당한 시츄에이션!!!! 우리나라에서 누가 7시부터 카페에가서 수다를 떠나요???


근처에서 반미를 사와서 여기서 커피만 시켜서 드시는분들도 있는것같고 90%는 현지분들로 보이시는데 앉아서 아침식사와 담소를 나누는것 같았고 10%(우리 포함) 외국인들은 우리같이 쉬기도 하고 몇몇분들은 노트북으로 업무도 보는것같은? 그런 굉장히 프리한 분위기였어요 ㅋ


안카페안에 또다른 실내공간이 있는데요 그안엔 금연구역이라고 하는걸보니 기본카페내부는 흡연가능!!! 역시 맘에 쏙들더라구요 ㅋㅋㅋ



다음 포스팅에는 나트랑거리와 나짱비치 모기기피제를 구매했던 약국에 대해서 간단하게 이야기를 해보고 나트랑센터로 넘어가보겠습니다 ㅋ 우리가쓸돈 환전을 해야되었어서..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