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8.03 Vietnam-Natrang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12-나트랑센터 코코넛마사지 가격,푸드코트 예술뷰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12-나트랑센터 코코넛마사지 가격,푸드코트 뷰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9-나트랑 대성당(Nhà thờ Chánh Tòa Kitô Vua)/나트랑 센터(Nha Trang Center)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10-나트랑센터 남아은행 Nam A Bank 환전하기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11-나트랑센터 시티마트(Citimart) 쇼핑리스트 가격정보!


(▲위 제목 링크 누르면 이동합니다 ㅋ)


나트랑센터에 도착해서 환전도 마치고 시티마트에 가서 장도 잔뜩보고났는데도 아직 우리가 계획했던 빈펄 체크인시간 2시까지 시간이 많이 남았었어요ㅎ


조금 일찍가도 당연히 체크인은 되었겠지만 그래도 시내좀 더 즐기고 들어가자는 생각이었거든요 ㅋㅋ

원래 가보고 싶었던것도 많고 먹어보고 싶었던곳도 많아서 ㅎㅎ


최초의 계획은 나트랑 4박5일 계획중에 막판 2박을 빈펄리조트에서 하려고 했지만 그날짜가 금요일,토요일이어서 그런지 방이 없었어요....ㅋㅋㅋ 그래서 그냥 땡겨서 묵었다는?ㅎㅎ


아무튼 결론은 이날 새벽부터 움직였기 때문에 오전시간이 굉장히 널널했고!

밥먹고 카페가고 환전하고 쇼핑까지하고나니 몸이 녹초가 되었다는것!


그래서 시티마트 바로 옆에 위치한 코코넛 풋마사지 스파를 이용하기로 했어요!!



나트랑 여행하기전에 찾아보기로는 나트랑에 한국인이 운영하는 유명한 마사지샵이 두군데가 있다고 알고 있었는데


라운지 마사지와 코코넛마사지 였어요ㅎ 굳이 이곳을 찾아서 방문할 생각까진 없었는데

(하노이 여행포스팅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아무데나 그냥 들어갔던 마사지샵들이 대부분 만족스러웠던 기억덕분에ㅎ)


시티마트 바로 옆에 있길래 몸도 피곤하고 그래서 그냥 ㄱㄱ!!



카운터로 가니 베트남분께서 한국말을 잘하시더라구요ㅎㅎ 예약하셨어요? 그래서 안했다고 하니 지금 예약이 차있어서 40분을 기다려야한다고 하는거에요ㅎㅎ 그래서 우린 피곤한김에 그냥 40분 기다리겠다고하고 예약을 하기로 했어요ㅎㅎ


아래 보시면 나트랑센터 코코넛마사지 가격표가 나와있는데요 우리는 90분짜리 코코넛오일 전신마사지를 받기로 했습니다ㅎ 380,000동 우리돈으로 약 1만9천원?


블로그였나 책에서였나 봤을때 코코넛마사지에서 마사지를 안받아도 짐을 맡길수 있다고 했던것같은데 우린 장을보고나와서 짐이 산더미였기 때문에 짐을 맡기고 나트랑센터 구경을 하기로 했어요 ㅋ





그리고 한층을 올라갔더니 푸드코트가 있더라구요 ㅋㅋ 여기는 진짜 생각도 못했던 장소이긴한데 ㅋㅋㅋ


전 한국에서도 푸드코트는 별로 안좋아하거든요 ㅋㅋ 뭔가 인위적인 느낌의 비싸고 맛없는곳? 이라는 생각이 강해서..ㅋㅋ그런데 창가로 가봣더니 뷰가 너무 나도 멋있어서 ㅋㅋㅋㅋ 그리고 배꼽시계를보니 점심시간이라는 알람이.ㅋㅋㅋ


거의 모든 사람들이 창가에만 앉아있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냉큼 창가쪽에 자리잡고 앉아서 한국음식코너,중국음식코너와 같이 세계의 다양한 음식들이 있었던것 같지만 우리는 역시나 베트남음식으로! 한국에서 비싼 베트남 쌀국수나 실컷먹고 가자! 라는생각으로 ㅋㅋ


아래 사진보면 베트남푸드라고 써있는 오른쪽 기둥뒤에 카운터가 있어요 ㅋ



아래 메뉴판을 보고 메뉴를 골라서 베트남음식 코너직원한테 말하면 메모지에 뭔가를 적어서 저한테 다시 주는데 카운터가서 쪽지를 보여주고 계산하고나면 영수증? 과 같은 종이를 줘서 다시 음식코너에 전해주면 번호표를 주는 방식? 


왠지 우리나라 옛날 휴게소나 대형마트 푸드코트같은 느낌?ㅋ


아래는 나트랑센터 푸드코트 음식 가격이에요ㅎ 바깥에 비하면 비싸지만 뷰를 생각해보면 그리 비싸다는 느낌도 안들었어요 ㅋ




아래처럼 05 번호판을 줬고 자리로 서빙을 해다주는 손님입장에서 아주 편리한 시스템이었어요 ㅋ



자리에 앉아서 창밖을 보면!!!! 바로 아래와같은 나짱 비치가 한눈에 보이는 푸드코트 너무 멋지지 않나요 ㅎㅎㅎ



우리는 소고기 쌀국수 Pho Bo와 닭고기 쌀국수 Pho Ga 그리고 베트남 맥주 333을 시켰어요ㅎ



뷰 좋은자리를 앉았더니 쌀국수를 주는 느낌 ㅋㅋㅋㅋ



이렇게 푸드코트에서 시간을 보내고 코코넛마사지를 받았는데 정말 만족할만한 서비스였어요ㅎㅎ 제가 필리핀 베트남 태국 다 다니면서 마사지를 받았지만 베스트3에 뽑힐정도로ㅎㅎㅎ


다음 포스팅엔 빈펄리조트 체크인을 하고나서 내부를 둘러볼 예정입니다 ㅋ



베트남 나트랑 냐짱 여행1-도심공항 가는길,탑승수속,출국심사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2-인천공항 출국장 가는길(프리패스)


베트남 나트랑 냐짱 여행3-스카이허브라운지 위치 메뉴 다이너스카드 무료이용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4-인천공항에서 깜란공항 도착 유심구매, 택시잡는법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5-빈펄 나트랑리조트(스피드보트터미널) 리셉션 체크인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6-새벽부터 Nguyen Loan 피시볼누들 맛집/Vinh Quang 현지인 반미맛집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7-현지인 인기 안카페 An Cafe(메뉴판정보,영업시간)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8-나트랑 시내분위기/NHA THUOC KHANH AN 약국 모기기피제 Soffell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9-나트랑 대성당(Nhà thờ Chánh Tòa Kitô Vua)/나트랑 센터(Nha Trang Center)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10-나트랑센터 남아은행 Nam A Bank 환전하기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11-나트랑센터 시티마트(Citimart) 쇼핑리스트 가격정보!


(▲위 제목 링크 누르면 이동합니다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