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8.03 Vietnam-Natrang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14-빈펄 나트랑 리조트 수영장 프라이빗비치 저녁식사 쇼핑떼샷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14-빈펄 나트랑 리조트 수영장 프라이빗비치 저녁식사 쇼핑떼샷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11-나트랑센터 시티마트(Citimart) 쇼핑리스트 가격정보!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12-나트랑센터 코코넛마사지 가격,푸드코트 예술뷰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13-빈펄 나트랑 리조트 Vinpearl Nha Trang Resort 체크인하기


(▲위 제목 링크 누르면 이동합니다 ㅋ)


공항도착후에 많은일들을 치르고 드디어 빈펄 나트랑 리조트로 들어왔는데요 ㅋ 룸컨디션은 13번 포스팅을 보시면 자세하게 보실수 있고 ㅋ


바로 짐을 풀고 수영복으로 환복후에 수영도 할겸 선베트에서 낮잠도 좀 잘겸 바로 나왔습니다 ㅋ


아래 로비가 엘리베이터에서 나온 모습인데 오른쪽으로 나가면 바로 오치드 Orchid 레스토랑이 보이고 다시 왼쪽으로 꺾으면 수영장이 보여요 ㅋ



여행을 하다하다 리조트를 다니다 다니다 이렇게 넓은 수영장과 프라이빗비치는 처음입니다 


리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래 사진으로 감상좀 해보세요 배경화면감 여럿 나왔습니다 ㅋㅋ





아래는 프라이빗 비치에요 ㅋㅋ 수영장이나 비치나 사람들은 다 빈펄랜드로 놀러갔는데 완전히 전세낸느낌ㅋㅋㅋ 혼자서 저 넓은 수영장 다 수영해서 돌아다니고 선베드는 여기 누웠다 저기 누웠다 완전 내세상 ㅋㅋㅋㅋㅋ





아래 사진 오른쪽에 가려서 잘 안보이는데 저쪽에는 빈펄 나트랑 빌라스가 있어서 독채 빌라들이 쭈욱~ 늘어서 있는데 그또한 너무 많고 길어서 다 안보일정도에요 ㅋㅋ 빌라엔 독립수영장도 있지만 아무래도 전체수영장에 비해서는 훨씬작으니까 빌라에 지내던 아이들은 여기저기 왔다갔다 하면서 놀더라구요 ㅋㅋㅋㅋ



위엔 야간에 찍은사진 ㅋㅋ


그리고 아래는 시티마트에서 장봐온 식량들 ㅋㅋㅋ


시티마트편에서 올렸던 사진이지만 이날 저녁에 먹으려고 사온것들이기 때문에 또 올려봤어요 ㅋ


빈펄에서는 조식만 이용하는걸로 예약을 했었거든요ㅋ 아무리맛있어도 6끼를 같은음식 먹으면 질리지 않겠어요?ㅋ 


그리고 시내에 가야할 레스토랑이 너무 많아요 ...ㅋㅋㅋ


아래 구글맵 다녀온곳 표시 보이시죠?ㅋㅋ 다 포스팅합니다 하는중입니다 ㅋㅋㅋㅋ




베트남 나트랑 냐짱 여행1-도심공항 가는길,탑승수속,출국심사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2-인천공항 출국장 가는길(프리패스)


베트남 나트랑 냐짱 여행3-스카이허브라운지 위치 메뉴 다이너스카드 무료이용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4-인천공항에서 깜란공항 도착 유심구매, 택시잡는법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5-빈펄 나트랑리조트(스피드보트터미널) 리셉션 체크인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6-새벽부터 Nguyen Loan 피시볼누들 맛집/Vinh Quang 현지인 반미맛집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7-현지인 인기 안카페 An Cafe(메뉴판정보,영업시간)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8-나트랑 시내분위기/NHA THUOC KHANH AN 약국 모기기피제 Soffell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9-나트랑 대성당(Nhà thờ Chánh Tòa Kitô Vua)/나트랑 센터(Nha Trang Center)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10-나트랑센터 남아은행 Nam A Bank 환전하기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11-나트랑센터 시티마트(Citimart) 쇼핑리스트 가격정보!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12-나트랑센터 코코넛마사지 가격,푸드코트 예술뷰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13-빈펄 나트랑 리조트 Vinpearl Nha Trang Resort 체크인하기


(▲위 제목 링크 누르면 이동합니다 ㅋ)


다음 포스팅은 아마 대망의 빈펄리조트 조식입니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