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8.03 Vietnam-Mui Ne

베트남 무이네 여행15-보케거리 현지인강추 (Tuan thao 180) 대만족



베트남 무이네 여행15-보케거리 현지인강추 (Tuan thao 180) 대만족



베트남 무이네 여행12-존맛 길거리음식 banh trang nuong 베트남피자


베트남 무이네 여행13-랑 카페 Rang Cafe 카페쓰어다


베트남 무이네 여행14-보케거리 투안타오180 Tuan Thao 180 메뉴판


(▲위 제목 링크 클릭하면 해당 글로 이동합니다)


이전에 메뉴판에 대한이야기만 먼저 해봤었는데요 전에 이야기했다시피 작은 여행사사무실 직원에게 추천받은 현지인들이 많이 가는 보케거리 맛집 그리고 가는길에 탄 택시기사에게도 맛있다고 인증받았던 그 TuanThao180에 대한 상세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ㅋ


보통 보케거리라고 하면 미스터크랩과 888 을 대표적인 레스토랑이라고 생각하시는데요 그런만큼 사람도많고 가격도 올랐다고 하네요ㅎ


우리가간데라고 사람이 없는건 아니었어요..ㅋㅋ 우리는 이렇게 현지인들한테 듣고 왔는데 어디서 이렇게들 알고오셨는지 많은 한국분들이 있더라는...ㅋㅋ


아무튼 시작해보겠습니다 ㅋ 음식사진이 많으니 배고플때 보시는건 조심하셔야 할듯해요..ㅋㅋ그리고 만약 무이네에 계시다면 바로 ㄱㄱ !!


처음에 우리가 발견하고 갔을땐 아래 사진처럼 1팀만 해산물을 보고있었어요 그러다가 우리가 가서 가격묻고 하다보니




위 사진처럼 바글바글 나중엔 이것보다 더 많이 몰려서 가격물어보기 힘들었다는...ㅋㅋ대체로 가게마다 해산물 가격이 다르다고해서 블로그들 열심히 돌아다니면서 가격을 봤었는데요 제 기억엔 여기 가리비가 상상이상으로 많이 쌌어요 ㅋ 필리핀에서도 치즈나 버터 구이된 Sea Shall 굉장히 좋아했는데 여기서는 또 다른 맛이었어요 ㅋ


원래 해산물을 좋아하지만 우린 또 다른 음식도 주문할 예정이라서 가리비 1kg (20,000동 약 1000원) 타이거새우 4마리 (마리당 60,000동 약 3천원)



우리가 구매한 해산물이 위 사진이에요 ㅋ 다 맛있게 구워서 자리로 가져다준다고 하더라구요 ㅋ해산물을 고르고나서 내부를 쓱~ 훑어보았습니다 ㅋ 어디에 앉아야 분위기와 맛을 극대화 시켜서 즐길수 있을까~ 하구요 ㅋ


불행인지 다행인지 바닷가쪽에 유일하게 한테이블만 비어있더라구요 ㅋ 그래서 냉큼 앉아버렸답니다 ㅋ 내부 홀쪽엔 자리가 많이 비어있는데 말이죠 ㅋㅋ 사람은 다 똑같나봐요 ㅋㅋ



메뉴판 자세한 정보는 이전포스팅에 있고 링크는 맨위와 맨 아래에 있어요 ㅋ 가장 중요한건 무이네는 사이공 그린이 우리돈 500원이라는것! ㅋㅋㅋ 확실히 나트랑과 호치민에 비해서는 물가가 싸요 ㅋㅋ 그래서 너무 좋았죠 ㅋㅋ



그렇게 조리된 우리의 음식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ㅋㅋ



반쎄오는 나트랑 갈랑가에서 너무 대충 먹은것같아서 원래 한국 부침개를 좋아하기도하고 ㅋㅋ 그래서 또 주문했어요 ㅋㅋ



속에 야채와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어있는 반쎄오와 큼지막한 타이거새우 ㅋㅋ 껍질까는게 귀찮지만 않으면 한 20마리 먹고 오는건데 아쉬웠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필리핀에서 가장 좋아했던 갈릭라이스와 왠지 비슷할것만같아서 주문했던 베트남 계란마늘밥 그런데 베트남의 밥은 볶음 밥이었어서 더 고소한 맛이 강하더라구요 ㅋㅋ


우리가 식사를 마칠때쯤 먼저 있었던 사람들이 대부분 다 나가고 우리는 여유롭게 후식으로 챙겨준 수박까지 다 먹고 나왔답니다 ㅋ



푸짐~~ 하게 한상먹고나서 나온금액이 한화 약 21000원 맛도 그렇고 가격도 그렇고 너무나도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ㅋㅋ 아래엔 아이폰7 밝음 필터로 찍어본 음식사진 입니다 ㅋ





베트남 무이네 여행9-로터스 빌리지 배경화면급 수영장 오션뷰

베트남 무이네 여행10-보케거리 위치 미스터크랩,본본,888,Gia An

베트남 무이네 여행11-지프투어 제일 싼 여행사(PHUONG TRAM TRAVEL) 신밧드맞은편

베트남 무이네 여행12-존맛 길거리음식 banh trang nuong 베트남피자

베트남 무이네 여행13-랑 카페 Rang Cafe 카페쓰어다

베트남 무이네 여행14-보케거리 투안타오180 Tuan Thao 180 메뉴판

(▲위 제목 링크 클릭하면 해당 글로 이동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