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8.03 Vietnam-Mui Ne

베트남 무이네 여행16-보케거리 길거리 과일 아이스크림 롤



베트남 무이네 여행16-보케거리 길거리 과일 아이스크림 롤



베트남 무이네 여행13-랑 카페 Rang Cafe 카페쓰어다


베트남 무이네 여행14-보케거리 투안타오180 Tuan Thao 180 메뉴판


베트남 무이네 여행15-보케거리 현지인강추 (Tuan thao 180) 대만족


(▲위 제목 링크 클릭하면 해당 글로 이동합니다)


제가 작년 하노이 여행때 호안끼엠호수 여행자거리에서 처음보고 너무나도 신기해서 동영상 촬영도 했었던 그 길거리 아이스크림인데요 ㅋㅋ


2017.05 베트남-하노이 여행 7 (호안끼엠, 탄 콩 시장, Công viên Indira,야시장)


위에 글 링크 가보시면 아마 생생한 동영상이 있을거에요 ㅋ


보케거리에 있는 Tuan Thao 180에서 배부르게 저녁식사를 하고 천천히 산책하듯 걸어서 숙소로 들어가서 쉬기로 했어요 내일은 지프투어를 새벽4시반에 출발을 해야하니까요ㅎㅎ 


그런데 그렇게 걸어가던 중 바로 이 아이스크림을 보게되었어요 ㅋ그런데 여기는 길거리 아이스크림 가게 치고는 앉아서 먹을수있는 테이블까지 있더라구요?ㅋㅋ 그래서 우리도 자연스럽게 발걸음을 옮기게 되었죠 ㅋㅋ


처음엔 사람이 없었는데 우리가 가면서 돌아보니 사람이 저렇게 많아진거에요 ㅋㅋ




생과일을 조각내서 연유크림과 섞고 그걸 급속으로 냉동시켜서 만드는 아이스크림이에요 ㅋ 과일은 패션후르츠,망고,바나나,초코,딸기,키위,파인애플,쿠키,용과,수박,녹차,사과,치즈 이렇게 다양하게 고를수 있었어요 ㅋㅋ 제가 바나나를 골랐더니 어떻게 동남아에서 그런 흔한 과일을 고르냐고 패션후르츠를 다시 고르더라구요 ㅋㅋㅋ


가격은 한화 약 1500원 정도니 그렇게 부담되지 않은 가격이기도 하죠 ㅋ



우리 앞팀이 딸기를 골랐는지 붉은 아이스크림이 만들어지는 장면이 보이네요ㅎ



그리고는 바로 우리차례! 손에 쥔 두개의 칼? 로 사정없이 내려치면서 조각조각을 내고 그위에 연유를 싹~ 뿌려서 한번더 잘게 다져주고나서 넓에 펴서 냉동시킨다음 돌돌 말아서 주는 방식이에요 ㅋ 



아이스크림을 받아서 바로 뒤에있던 자리로 넘어와서 찍은사진인데 이렇게 녹는걸 보면 정말 무이네의 더운날씨를 예상할수 있으시겠죠?ㅋㅋ


맛은 맛이 없을수가 없는맛이에요 ㅋㅋ달달한 연유와 달달한 과일이 같이 들어있으니 상큼하고 달달한 그런맛이었어요 ㅋ


어차피 배도 부르겠다 잠깐 앉아서 다 먹고 가기로 했었죠 ㅋ




나트랑 여행자거리에서도 이런 노점이 많이 보였었는데 딱히 눈길이 가지 않았었거든요? 아마 도시안에 있어서 눈길이 안가나 싶었는데 여기 무이네는 한적한 바닷가 시골동네라서 더 눈길이 갔던것같아요ㅎㅎ


이런건 끼니가 아니고 간식이고 재미니까요 ㅋㅋㅋ


베트남 무이네 여행10-보케거리 위치 미스터크랩,본본,888,Gia An

베트남 무이네 여행11-지프투어 제일 싼 여행사(PHUONG TRAM TRAVEL) 신밧드맞은편

베트남 무이네 여행12-존맛 길거리음식 banh trang nuong 베트남피자

베트남 무이네 여행13-랑 카페 Rang Cafe 카페쓰어다

베트남 무이네 여행14-보케거리 투안타오180 Tuan Thao 180 메뉴판

베트남 무이네 여행15-보케거리 현지인강추 (Tuan thao 180) 대만족

(▲위 제목 링크 클릭하면 해당 글로 이동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