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7.05 Vietnam-Hanoi

2017.05 베트남-하노이 여행 7 (호안끼엠, 탄 콩 시장, Công viên Indira,야시장)

2017.05 베트남-하노이 여행 7 (호안끼엠, 탄 콩 시장, Công viên Indira,야시장)

 

 

오늘은 두번째 날이고 어제 늦게자서 늦게 일어났죠

그래서 낮시간대의 호안끼엠 호수를 구경하고 두시간 짜리 전신마사지를

받았어요 ㅋ 두번이나 ㅋㅋㅋ

 

그다음 걷다 걷다 보니 탄 콩 마켓이라는 전통시장도 찾게 되었죠 ㅋㅋ

저는 외국에서도 시장구경 하는걸 좋아하는데요

저같은분들 많죠? ㅋ

현지인들의 분위기를 가장 잘 느낄수있는데가

시장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인데요 ㅋ

역시나 재밌었어요 ㅋㅋㅋ

 

시장옆에 또 호안끼엠같은 호수공원이 또 하나 있더라구요

Công viên Indira 라는데 어떻게 읽는지는 잘....

 

우리는 거기서 뛰는사람 산책하는사람 데이트하는사람들을 보았는데

석촌호수 공원이 생각나더라구요 ㅋㅋㅋ

베트남사람들은 오토바이를 많이 타는데 역시 공원안에는

안들고 들어오나봐요 ㅋㅋ

그래서 쉽게 잘 걸을수 있었답니다 ㅋㅋ

 

아래 사진은 호안끼엠 호수의 오후사진 ㅋ

 

 

아래 비디오가 재미있는데요 ㅋㅋㅋ

진짜 베트남의 오토바이 규모를 볼수 있어요

도로를 건너기 힘든데요

만약 이 글을 보고 베트남에 가신다면

절대 길을 건널때 뛰시면 안되요

천천히 걸어가면 오토바이드이 알아서

살살 비켜 간답니다 ㅋ

 

공원에서 산책하다가 베트남에서 영어를 가르치는

미국인선생님들과 얘기할 기회가 있었는데요

 

그분들이 하노이는 오토바이가 너무 많아서 다들 살살다닌다고

조금만 지방내려가면 장난아니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구경을 하고나니 우리는 다시 배가고파졌어요

그래서 주말에만 열린다는 야시장을 방문했어요

위치는 어제 그 여행자거리 근처 ㅋ 금,토 밤에는 야시장으로 바뀐다고 하더라구요 ㅋ

 

 

일단 더워서 아이스크림을 주문하니 아래 동영상처럼 만들어줘요 ㅋㅋ

신기해서 동영상찍었는데

나중에 보니 한국에서도 간간히 보였던것 같은??

 

 

시장에선 역시 길거리 음식이죠

베트남 길거리 음식들은 생각보다 도전할만했어요

 

필리핀에서 살때는 시도조차 하고 싶지 않았거든요

 

우리가 찾은곳은 김밥튀킴이 있는 노점!

 

한국에서도 안먹어본 김밥튀김을 베트남에서 먹다니

근데 배고플때 딱일거 같아서

가격도 안물어보고 김밥튀김포함 이것저것 다 주문해서 먹었어요 ㅋㅋㅋ

 

가격은 기억안나는데 진짜 쌌던것만 기억나요 ㅋㅋㅋㅋ

 

 

 

 

[Overseas/2017.05 Vietnam-Hanoi] - 2017.05 베트남-하노이 여행 1 (인천공항)

[Overseas/2017.05 Vietnam-Hanoi] - 2017.05 베트남-하노이 여행 2 (노이바오 국제공항, 쌀국수)

[Overseas/2017.05 Vietnam-Hanoi] - 2017.05 베트남-하노이 여행 3 (아티산 호텔,린 콴 파고다 교회)

[Overseas/2017.05 Vietnam-Hanoi] - 2017.05 베트남-하노이 여행 4 (콩 카페,마담 옌 레스토랑)

[Overseas/2017.05 Vietnam-Hanoi] - 2017.05 베트남-하노이 여행 5 (여행자거리,백패커스 호스텔)

[Overseas/2017.05 Vietnam-Hanoi] - 2017.05 베트남-하노이 여행 6 (하롱베이투어 예약, 아티산 호텔의 식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