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7.05 Vietnam-Hanoi

2017.05 베트남-하노이 여행 1 (인천공항)

2017.05 베트남-하노이 여행 1 (인천공항)

 

 

안녕하세요~ 오늘 제 베트남여행을 소개할까 해요

저는 하노이를 친구들과 함께 다녀왔는데요

함께 리뷰해 보시죠 ㅋ

 

여행 한번 다녀오면 계속 기억에 남을것 같지만

글로 기록해놓지 않으면 다 까먹게 되더라구요.

 

처음에 인천공항을 가면 다들알겠지만 마음이 편해지고

아~ 이제 내가 진짜 여행을 가는구나 싶어요!

 

 

 

 

우리는 베트남항공인 비엣젯항공을 선택했는데요 이유는? 제일싸서...

근데 좌석이 굉장히 좁았다는 단점이....

 

베트남 시간이 참 좋아요

한국보다 두시간 느린 베트남시간 ㅋㅋ

우리가 비행기를 오전11시에 타고 5시간 가량을 날아갔는데

도착한 현지시간은 2시?3시?

 

 

 

 

아래 사진이 베트남항공 비행기 사진이에요

 

 

사실 우리는 고수의 냄새나 맛을 좋아하지 않아요

그리고 베트남사람들이 영어를 하지 못한다는것도 이미 알고 있었죠

그래서 아래와 같은 사진을 음식주문할때 마다 서빙하는분께

보여드릴려고 준비했었답니다 ㅋㅋㅋㅋ

 

저 사진은 한국의 한 블로그에서 찾았는데

누군지는 기억나지 않습니다만 고맙습니다!

 

첫 이야기는 끝났구요 다음이야기가 기다리고 있으니 기대해 주세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Philippines Cebu Life-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 (Ayala mall,Kate's,Metro Supermarket)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Philippines Cebu Life-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2 (CrossRoads,BACARDI,San Miguel)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Philippines Cebu Life-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3 (IT Park,Jollibee,Cafe Berry)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Philippines Cebu Life-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4 (Ayala Mall,National book store,ArtWork)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Philippines Cebu Life-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5 (Ayala mall,Giligan'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