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7.05 Vietnam-Hanoi

2017.05 베트남-하노이 여행 6 (하롱베이투어 예약, 아티산 호텔의 식당)

2017.05 베트남-하노이 여행 6 (하롱베이투어 예약, 아티산 호텔의 식당)

 

 

호텔직원이 그렇게 아침 맛있다고 시간 알려주고 먹으라고 했는데

어제 여행자거리에 백패커스 호스텔에 놀고 새벽에 들어와서

결국 늦잠자느라 아침시간대를 놓쳤답니다...ㅠㅠ

 

외국에선 맛없어도 조식을 먹어줘야 되는데..

 

알다시피 우리는 무계획이 계획이었지만

한가지는 꼭 하기로 했었어요 ㅋㅋ

그것은 하롱베이 크루즈 1박2일 투어

 

대한항공의 광고를 보고 많은 사람들이 가길 원했던곳

저 역시도 꼭 가보고 싶었는데요

그래서 알아봤더니 한국에서 미리 예약하고 가기도 하는데

꼭 굳이 그럴필요도 없다고 하더라구요

 

하노이 호안끼엠 호수가를 걷다보면 작은 상점들만큼 보이는데

작은 여행사사무실들이에요 그곳에가서 하롱베이투어를 물어보고

크루즈를 고르고 일정 고르고 예약하면 되서

우리에겐 그다지 걱정 거리는 아니었답니다.

 

그래서 조금 일찍 일어난 저와 한명의 친구와 하롱베이투어를 알아보기 위해서

일찍 방을 나섰고 여행사 가보기 전에 호텔 프론트에도 물어봤어요

그래서 몇가지 책자를 보면서 가격 물어보고 흥정하다가

더 알아보고 오겠다고 했더니

 

내일부터 베트남 연휴가 시작되서 꽤 많은 크루즈들이 매진됐다

얼른 서둘러야된다 라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의심이 많은지라 영업멘트인줄...

그래서 알았다 알았다 산책겸 나갔다와서 다시 얘기하자

 

하고 4~5군데 사무실을 돌아다니며 물어봤지만 거의 매진에

훨씬 비싼가격....

 

그래서 냉큼 들어와서 호텔에서 예약했답니다..ㅋㅋ

 

 

 

예약후에 다같이 동네를 좀 둘러볼겸 낮의 모습은 어떤가 산책을 나섰어요

역시 오토바이의 도시라고 할만큼 많은 오토바이가 있어서

사진도 찍고 동영상도 찍었답니다 ㅋㅋ

 

 

우리는 호텔직원을 믿게 되었고

점심식사할 식당좀 추천해달라 했던니 또 너희가 못먹은 조식식당에

점심도 맛있다는거에요 ㅋㅋㅋㅋ

 

그래서 이번엔 쓸데없는 의심병없이 잠자코 가기로 ㅋㅋㅋ

 

식당은 좋았어요 ㅋ 이층에 테라스에 앉고 싶었지만 이미

다른분들이 점심을 드시고 계셨고

중앙에 떡 하니 앉아 무지막지하게 시켰죠 ㅋㅋㅋ

 

서빙하는분이 메모도 안하고 다 주문을 외우더니

자기 똑똑하다고 ㅋㅋㅋㅋㅋ

 

아래에 사진 한번 보세요 ㅋㅋㅋ

남자 4명이 먹은 점심 ㅋㅋㅋㅋㅋ

 

 

우리는 마사지 받는걸 좋아해요 ㅋㅋ

그래서 거의 하루에 1.5번씩 받았는데

하루한번은 기본에 어떤날은 두번씩 받았거든요 ㅋㅋ 여행기간 동안

 

좋아보이는 마사지샵이든 구려보이는 마사지샵이든

전부다 마사지는 참 잘받았다는ㅎㅎ

 

마사지샵 사진은 하나도 못찍었어요 ㅠㅠ

 

필리핀 세부 에서도 마사지를 즐겨받았었는데

 

베트남 마사지는 또 다른느낌이더라구요??

 

가격은 필리핀보다도 싼 느낌 ㅋ

 

 

[Overseas/2017.05 Vietnam-Hanoi] - 2017.05 베트남-하노이 여행 1 (인천공항)

[Overseas/2017.05 Vietnam-Hanoi] - 2017.05 베트남-하노이 여행 2 (노이바오 국제공항, 쌀국수)

[Overseas/2017.05 Vietnam-Hanoi] - 2017.05 베트남-하노이 여행 3 (아티산 호텔,린 콴 파고다 교회)

[Overseas/2017.05 Vietnam-Hanoi] - 2017.05 베트남-하노이 여행 4 (콩 카페,마담 옌 레스토랑)

[Overseas/2017.05 Vietnam-Hanoi] - 2017.05 베트남-하노이 여행 5 (여행자거리,백패커스 호스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