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7.05 Vietnam-Hanoi

2017.05 베트남-하노이 여행 3 (아티산 호텔,린 콴 파고다 교회)

2017.05 베트남-하노이 여행 3(아티산 호텔,린 콴 파고다 교회)

 

 

우리가 콜밴을 불렀을때 우리는 진짜 베트남의

오토바이와 함께 하는 삶을 볼 수 있었어요

 

베트남 사람들은 오토바이위에서 밥을 먹기도 하고

오토바이에 앉아서 얘기를 하고

오토바이에 누워서 잠을 자기도 하고

모든것들을 오토바이 위에서 다 할수 있더라구요 ㅋㅋㅋ

 

저에게는 약간의 컬쳐쇼크??? ㅋㅋ

 

 

기사님께서 호안끼엠 호숫가에 우리를 내려주셨고

우리는 예약도 안하고 생각도 없는 상태에서 공항에서 내려

밥먹다가 대충 검색해본 호텔많은 골목을 찾아서 가보기로 했어요

몇몇 한국블로거님들께서 호안끼엠 호숫가에는 여행자거리도 있고

그곳을 맥주거리라고도 부른다고 하셔서

우리도 그 근처에 숙소를 잡기로 마음을 먹었답니다 ㅋㅋㅋ

 

아래 사진이 저희가 묵었던 아티산 호텔 사진인데

사실 저길 예약하기 전에 4~5군데를 모두가 캐리어를 다 끌고 다니면서

이방보고 저방보고 이호텔가보고 저호텔가보고

해서 마지막에 고른 호텔이랍니다.

 

진짜 미친짓이었죠 ㅋㅋㅋㅋ

 

사진이 늦은새벽에 찍은 것밖에 없어서 잘 안보이는데

양해좀..ㅋㅋㅋ

 

 

우리는 일반객실이 아닌 꼭대기층 스위룸을 썼어요 성인남자 4명이 묵기엔

더없이 좋은 훌륭한 방이었죠 ㅋㅋㅋ

아... 방이 굉장히 깨끗했었는데 사진찍는걸 깜빡해서

이미 컵라면에 맥주에 난장판이 되있는 사진밖에 없네요...ㅋㅋㅋ

 

 

 

꼭대기 층이라 그런지 뷰도 굉장히 좋았는데

사진으로는 담기 힘들었던 뷰에요ㅎ

 

호텔을 정하고 약간의 휴식후에 주변을 좀 돌아보기로 했어요

또 다른친구가 쉬는동안에 베트남에 유명한 콩카페가 있다고

거기도 근처니까 한번가보자고 해서 구글맵을 켜고 여정을 떠났답니다 ㅋ

 

우리가 콩카페를 찾았을때 린 콴 파고다 교회라는 꽤 웅장하고 멋스러운

교회를 볼수 있었는데요.

가만히 보고있자면 분위기에 압도당할수밖에 없는 멋진 풍채와 아우라를 뽐내고 있던것 같아요 ㅋ

 

 

 

 

사진에서 보이는 이 큰 교회바로 왼쪽에 콩카페가 있답니다

 

콩카페 얘기는 다음포스팅에 적을게요 ㅋ

 

[Overseas/2017.05 Vietnam-Hanoi] - 2017.05 베트남-하노이 여행 1 (인천공항)

[Overseas/2017.05 Vietnam-Hanoi] - 2017.05 베트남-하노이 여행 2 (노이바오 국제공항, 쌀국수)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Philippines Cebu Life-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 (Ayala mall,Kate's,Metro Supermarket)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Philippines Cebu Life-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2 (CrossRoads,BACARDI,San Miguel)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Philippines Cebu Life-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3 (IT Park,Jollibee,Cafe Berr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