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8.03 Vietnam-Mui Ne

베트남 무이네 여행11-지프투어 제일 싼 여행사(PHUONG TRAM TRAVEL) 신밧드맞은편



베트남 무이네 여행11-지프투어 제일 싼 여행사(PHUONG TRAM TRAVEL) 신밧드맞은편



베트남 무이네 여행8-로투스 빌리지 조식 (쌀국수 굿~!)


베트남 무이네 여행9-로터스 빌리지 배경화면급 수영장 오션뷰


베트남 무이네 여행10-보케거리 위치 미스터크랩,본본,888,Gia An


(▲위 제목 링크 클릭하면 해당 글로 이동합니다)


천천히~ 느린 여행을 하자고 마음을 먹고 보케거리를 천천히 걷다보니 어느새 도착한 신밧드! ㅋ무이네에 처음 내렸을때 무슨생각으로 이 덥고 먼 거리를 캐리어를 끌고 지친몸을 이끌고 로터스빌리지까지 걸어가려고 했었을까요 ㅋㅋㅋ


사전에 무이네 여행사에 대해서 검색을 좀 해본결과 리조트에서 추천하는 투어는 하지 말고 외부 여행사를 찾아가라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는데 그 중에 신밧드 기준으로 옆에 있는 여행사와 맞은편에 있는 여행사 이렇게 두군데가 가장 추천이 많았어요ㅋ


그래서 우리는 굳이 길을 건너고 싶지 않아서 신밧드 맞은편에 있는 여행사로 ㄱㄱ!




위에 보이는 Travel Agency 아니고 ㅋㅋ 아래 보이는 Booking Office 에요 ㅋ 버스티켓이나 차,오토바이,자전거 렌트까지 다 있다고 하네요 ㅋㅋ



일단 지프투어에 대한 설명을 좀 들어보려고 물어보니 아래 무이네 투어리스트 맵을 보여줍니다 ㅋ 일출투어와 일몰투어가 있는데 순서는 동일해요 살짝 정리해보자면


일출투어 : 화이트샌듄-레드(옐로우)샌듄-피싱빌리지-요정의샘물

일몰투어 : 레드(옐로우)샌듄-화이트샌듄-피싱빌리지-요정의샘물


이런 경로인데요 일출은 화이트샌듄에서 멋지기 때문에 먼저가는거고 일몰은 옐로우샌듄이 레드샌듄으로 변하기 때문에 거길 먼저 가는방식이에요



우리는 일출/일몰 다 보고 싶어서 두가지를 다 하는코스로 짰습니다


일출투어 (am4:30~9:00)

화이트샌듄(일출)-레드샌듄-피싱빌리지-요정의샘물 까지해서 2인 470,000동


일몰투어(pm3:30~6:00)

전통시장-레드샌듄(일몰) 2인 350,000동


총 820,000동 이었는데 20000동 깎아줘서 총 800,000동으로 1인당 2만원꼴로 결정했어요 


아 그리고 우리가 예매한건 프라이빗투어였구요 프라이빗투어는 우리일행만 지프1대로 타고 다니는걸 이야기해요 보통 지프는 4~5인으로 묶어서 다니기 때문에 약간의 눈치? 가 보인다는 이야길 들어서 가격차이가 생각보다 크지 않아서 그냥 이렇게 정했어요 ㅋ 




위에 안내 보시면 호텔에서 화이트샌듄까지 약 45분 소요된다고하고 자연적인 아름다움이 사하라 사막처럼 바람과 그림자에 따라서 계속 모양이 바뀐다고 하고 그 안에서 샌드세일링 이나 4륜바이크는 다 따로 결제를 해야되는데 환타스틱 뷰를 볼수 있을거라고 씌여있네요 ㅋㅋ


그리고 이런 즐거운걸 레드샌듄에서 한번 더 즐길수 있다고 하고 1000여개의 피싱보트가 낚시해오는 해산물을 피싱빌리지 수산시장에서 볼수도 잇다고 하고


마지막으로 요정의샘물 이라는 자연의아름다운 스팟을 방문하는데 멋진 계곡과 하얀 골짜기를 만날수 있다고 하네요 ㅋ



나중에 투어갔을때 포스팅을 하면서 이야기하겠지만 우리는 결론적으로 샌드보딩도 안했고 사륜바이크도 안탔어요 그 이유는 지프투어 포스팅할때 알려드리겠습니다


암튼 이렇게 예약을 했는데 무이네에도 또 이렇게 영어를 잘쓰고 친절한 사람을 처음만나서..ㅋㅋㅋ여기 길거리음식은 어디가야 먹을수 있고 보케거리중에 어떤데가 괜찮고 등등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면서 수다를 떨었어요 ㅋㅋ


그러면서 아이스크림도 사먹고 했는데 그 사이에 여행사 직원이 아래사진처럼 영수증을 끊어주었어요 이 영수증이 중요한데요 새벽 4시반에 숙소에서 나오면 숙소마다 지프차가 여러대씩 서있어요 그럼 각 운전기사들이 후레시를 비추어서 자기가 태워야할 손님을 체크하거든요


어떤 블로그를 봤더니 기사가 영수증을 잘못체크해서 프라이빗이랑 일반투어멤버가 바뀌었었다는 이야기들도 있는걸 확인했기 때문에 꼭 잘 챙겨놓았죠 ㅋ



다음포스팅에서는 이 여행사 직원에게 추천받은 길거리음식을 먹어본 이야기를 할텐데요 정말 아무기대없고 아무생각없이 갔지만 생각보다 엄청 맛있었고 베트남여행중 먹은 음식 TOP5에 들정도의 맛까지 ㅋㅋ 기대해주세용 ㅋ


베트남 무이네 여행5-타이곤 마사지 Tigon spa 영업시간 요금할인 정보!

베트남 무이네 여행6-죠스카페 Joe's Cafe Muine 분위기갑 라이브바

베트남 무이네 여행7-로투스 빌리지 가야되는이유 기가막히는 야경 !

베트남 무이네 여행8-로투스 빌리지 조식 (쌀국수 굿~!)

베트남 무이네 여행9-로터스 빌리지 배경화면급 수영장 오션뷰

베트남 무이네 여행10-보케거리 위치 미스터크랩,본본,888,Gia An

(▲위 제목 링크 클릭하면 해당 글로 이동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