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8.03 Vietnam-Mui Ne

베트남 무이네 여행12-존맛 길거리음식 banh trang nuong 베트남피자



베트남 무이네 여행12-존맛 길거리음식 banh trang nuong 베트남피자



베트남 무이네 여행9-로터스 빌리지 배경화면급 수영장 오션뷰


베트남 무이네 여행10-보케거리 위치 미스터크랩,본본,888,Gia An


베트남 무이네 여행11-지프투어 제일 싼 여행사(PHUONG TRAM TRAVEL) 신밧드맞은편


(▲위 제목 링크 클릭하면 해당 글로 이동합니다)


11번 포스팅에 이야기했던 지프투어 싼 여행사직원이랑 수다를 떨다가 한가지를 물어봣어요ㅎ 이 무이네에 길거리음식같은걸 먹을수 있는데가 있냐고ㅎ 그랬더니 보케거리 반대방향으로 더 가면 학교가 하나 있는데 그 옆에 하교하는 학생들 대상으로 street food 를 파는곳이 있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바로 직진했어요 ㅋ




바로 위 사진같은 학교였는데요 조금 더 오른쪽으로 가면 아래사진같이 붐비는데가 있었어요ㅎ 왼쪽에 하나 오른쪽에 하나 이렇게 2개의 매장이 있었는데 오른쪽은 좀 뭔가 제스타일이 아니었던것같고 왼쪽이 뭔가 맛나보여서 계속 쳐다봤더니 할머니가 앉으라고 의자를 챙겨다 주셨어요 ㅋㅋ



라이스페이퍼를 깔고 위에 보이는 재료들을 차곡차곡 넣어서 돌돌말아서 우리에게 하나씩 주셨어요ㅋ 그래서 우리는 사진하나찍고 냠냠 먹었는데




뭐지 이 맛은?? 라이스페이퍼가 살짝 바삭하면서 안에 소스가 맛있다!!!! 이렇게 천천히 맛을 음미하면서 먹고 있었는데 오토바이가 줄줄이 오면서 포장해놓은걸 막 사가는거에요 ㅋㅋ 그래서 아 여기에 오길 잘했다! 라고 생각하면서 매운소스를 더 뿌려서 먹었더니 !!



갑자기 검은깨가 박힌 라이스페이퍼를 들더니 옆에 화로에다가 구우면서 소스를 바르고 야채들을 넣으면서 굽는거에요 ㅋㅋㅋㅋ



그리고나서 안에 바른 소스가 지글지글 끓어오르려고 할때 아래사진처럼 긴 젓가락으로 돌돌말아서 마무리익혀서 저에게 주더라구요 ㅋㅋㅋ



이건 먹고나면 끝장나요 이거만 계속 먹으면 저녁을 못먹을까봐 자제하는데 굉장히 힘들었어요 ㅋㅋㅋ 여행사직원이 적어준 이름이 Banh Trang Nuong 이거였는데 이게 베트남식 피자라고 해석하면 되는것같았거든요ㅎ


이런게 햇존맛이구나~ 라는 느낌까지 받았어요 ㅋㅋ


이쪽은 관광지느낌이 아니라서 한국인 두명이 앉아있는 분위기는 완전한 이방인 같은 분위기였어요 ㅋㅋ 구운거2개+안구운거2개 총 4개먹고 30000동 이었어요 ㅋ


만들어지는 과정이 너무 재밌어서 동영상으로 촬영해서 가장 아래 첨부해놓았으니까 한번봐보세요ㅋㅋ 신기하고 재밌어요 ㅋㅋㅋ



다음포스팅에는 육신이 지쳐서 잠시 가서 카페쓰어다 한잔하면서 쉬었던 Rang Cafe 이야기를 이어가볼게요~


베트남 무이네 여행6-죠스카페 Joe's Cafe Muine 분위기갑 라이브바

베트남 무이네 여행7-로투스 빌리지 가야되는이유 기가막히는 야경 !

베트남 무이네 여행8-로투스 빌리지 조식 (쌀국수 굿~!)

베트남 무이네 여행9-로터스 빌리지 배경화면급 수영장 오션뷰

베트남 무이네 여행10-보케거리 위치 미스터크랩,본본,888,Gia An

베트남 무이네 여행11-지프투어 제일 싼 여행사(PHUONG TRAM TRAVEL) 신밧드맞은편

(▲위 제목 링크 클릭하면 해당 글로 이동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