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8.03 Vietnam-Mui Ne

베트남 무이네 여행19-타오하무이네 호텔 체크인 룸컨디션




베트남 무이네 여행19-타오하무이네 호텔 체크인 룸컨디션



베트남 무이네 여행18-지프투어2 일출 피싱빌리지,요정의샘물

베트남 무이네 여행17-지프투어1 지도 일출 화이트샌듄,레드샌듄

베트남 무이네 여행16-보케거리 길거리 과일 아이스크림 롤

(▲위 제목 링크 클릭하면 해당 글로 이동합니다)


이전포스팅에서 무이네 지프투어를 마쳤는데요 그리고나도 숙소인 로터스빌리지에 돌아와서 간단하게 씻고 바로 조식을 먹으러 왔어요 ㅋㅋ 쌀국수가 1종류밖에 없지만 매일 바뀌는것같아요 ㅋㅋ 이번엔 Pho Ga 였어요 ㅋㅋ 닭고기 쌀국수 ㅋㅋ


그리고 연유를 듬뿍넣은 카페쓰어다를 빼먹을수 없죠 ㅋㅋㅋ


사실 무이네에서 셋째날이었던 이날이 가장 바쁜날이었어요 ㅋㅋ 느림을 즐기기로 한 무이네여행이 무색해질만큼...ㅋㅋ 이날 일정이 아침에 일출지프투어-조식-휴식-숙소이동(로터스빌리지->타오하무이네)-마사지-일몰투어-저녁식사


휴... 나열하기만해도 이렇게 빡빡한 일정 ㅋㅋㅋㅋ 아무튼 그 두번째 일정 조식식사를 마치고 방으로 들어와서 짐을 싸고 체크아웃하기 전에 쉬었어요ㅎ




그리고나서 무이네의 두번째 숙소인 타오하무이네 호텔로 옮겼습니다 ㅋ 나트랑에서도 그렇고 무이네에서도 역시나 첫째날 둘째날은 좋은 숙소에서 지내고 셋째날 넷째날은 어차피 밖에서 돌아다니는 시간이 대부분이라 저렴한 숙소로 잡았었거든요 ㅋ



타오하 무이네 호텔도 사실 시설을 보고 골랐다기 보다는 로터스빌리지에서 많이 이동하지 않아도되는 거리와 가격만 보고 골랐기 때문에 기대는 전혀 없었지만 그래도 괜찮았어요ㅎㅎ 어차피 잠만잘건데요 뭐ㅋㅋ



새 호텔로 옮겼을때 프론트 전화를 통해서 여행사직원인이 본인에게 전화좀 해달라고 했어요 왜냐면 일출투어는 픽업이 로터스빌리지로 왔지만 일몰투어때는 타오하무이네 호텔로 와야하기 때문에 객실번호 확인때문에 그랬던것 같아요ㅎ



들어가는 입구기준으로 정면에 호텔건물이 있으면 왼쪽에 넓은 공터가 있고 그옆으로 레스토랑이 있어요 ㅎㅎ 저곳에서 다음날 아침 조식을 먹으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위에 사진으로 보이는 그곳이에요 ㅋ



ㅋㅋ 복도를 지나서 아래 사진처럼 우리 객실을 만났는데 기대를 안해도 너무 안했었나 ㅋㅋㅋ 그냥그냥 괜찮더라구요 ㅋㅋ 아래 룸 사진봐보세요ㅎㅎ 욕실어매니티들은 그대로 두고 이전 호텔에서 챙겨왔던것들 썼어요 ㅋ





고급지진 않았지만 그래도 청결한편이었고 직원들도 친절했어서 그래도 맘에 드는 호텔이었어요 ㅋ 조식도 맘에 들었고 ㅎ




이날 밤에 숙소로 돌아올때 야경이 ㅋㅋㅋㅋㅋㅋ 우리숙소인지 모르고 지나칠뻔 했답니다 ㅋㅋㅋ




새 숙소에 체크인을 마치고 우리는 또 쉴겸 시원한 음료를 마시러 이 앞에 카페에 나가보기로 했어요 케이트커피인데 그곳 포스팅을 이어가 보겟습니다 ㅋ



베트남 무이네 여행18-지프투어2 일출 피싱빌리지,요정의샘물

베트남 무이네 여행17-지프투어1 지도 일출 화이트샌듄,레드샌듄

베트남 무이네 여행16-보케거리 길거리 과일 아이스크림 롤

베트남 무이네 여행15-보케거리 현지인강추 (Tuan thao 180) 대만족

베트남 무이네 여행14-보케거리 투안타오180 Tuan Thao 180 메뉴판

(▲위 제목 링크 클릭하면 해당 글로 이동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