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8.03 Vietnam-Mui Ne

베트남 무이네 여행20-무이네 베스트커피 케이트커피 영업시간,메뉴판,분위기



베트남 무이네 여행20-무이네 베스트커피 케이트커피 영업시간,메뉴판,분위기



베트남 무이네 여행19-타오하무이네 호텔 체크인 룸컨디션

베트남 무이네 여행18-지프투어2 일출 피싱빌리지,요정의샘물

베트남 무이네 여행17-지프투어1 지도 일출 화이트샌듄,레드샌듄

(▲위 제목 링크 클릭하면 해당 글로 이동합니다)


처음에 숙소이동하기전에 조식먹고 로터스빌리지에서 체크아웃하기 전까지 낮잠을 조금 잤는데요 사막에서 하도 걸어 돌아다녀서 그런지 온몸이 찌뿌둥한게 있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마사지를 꼭 받아야겠다 싶었는데 일몰투어땐 오후5시쯤에 옮긴숙소 타오하무이네 앞에서 만나기로해서 시간여유가 많이 있었죠 ㅋ 


그래서 마사지를 받으러가기전에 들린데가 바로 숙소앞에 있었던 케이트커피 에요 Katie's coffee, The best coffee in Mui Ne 라는 문구에 이끌린건지는 모르겠지만요 ㅋㅋ 




위 사진들 보시면 아시겠지만 아침부터 많은 사람들이 커피를 마시러 가는걸보면 제가 나트랑에서 아침7시에 방문했던 카페들에도 금새 사람들이 꽉 찼던걸 보면 베트남 사람들은 정말 부지런한것같아요ㅎㅎ


우리는 아침에 이런 여유가 없잖아요? 일단 출근을 해야하니까 조금이라도 더 잠을 자고 문앞을 나서자마자 회사로 출근할때까지 딴짓은 허용할수 없을 정도로 ㅋㅋㅋ


여기 케이트커피 영업시간도 오픈 오전7시반~마감 오후10시반 으로 굉장히 일찍 오픈하죠 ㅋㅋ



아래 메뉴판을 전부다 찍어봤으니 한번 구경해보세요ㅎ



커피는 이미 아침에 조식때 카페쓰어다를 두잔씩이나 마셨기 때문에 별로 떙기진 않았고 이때가 너무 더웠어서 우리는 둘다 쉐이크를 마시기로 했어요 ㅋㅋ사실 아무거나 시원한음료가 마시고 싶었고 에어컨바람이 쐬고 싶었어요 ㅋㅋㅋ 왜냐면 우리가 갈 보타니카 마사지는 조금은 걸어야 했거든요 ㅋㅋ


이때가 해가 가장 높을때가 유난히 뜨겁기도 했구요 ㅋㅋㅋ 




노란게 망고-패션후르츠 쉐이트 하얀게 민트-드래곤후르츠-바나나 쉐이크에요 ㅋㅋ 시원하게 한잔 마시고 주변을 둘러봤는데 바깥에는 베트남인들이 많았던것같은데 안에는 전부다 서양 사람들이에요 ㅋㅋㅋ혼자 앉아서 책을 읽는사람, 혼자 노트북으로 작업하고 있는사람, 휴대폰으로 무슨영상을 계속 보는사람 등


 아마 러시아사람일듯? 왜그런지 모르겠지만 나트랑 만큼이나 무이네 지역에도 러시아인들이 많이 휴가를 온다고 해요 ㅋㅋ


다들 영어를 잘 써서 저야 이야기해보기 편했지만 제가 무이네에서 방문했던 죠스카페나 보타니카마사지, 심지어 여기 케이트커피까지 사장님들은 다 러시아인들인것 같았어요 ㅋㅋ




그럼 이제 충분한 휴식을 취해보았으니 무이네에서 유명하다는 보타니카 마사지에 마사지를 받으러 가봅시다~!!


베트남 무이네 여행19-타오하무이네 호텔 체크인 룸컨디션

베트남 무이네 여행18-지프투어2 일출 피싱빌리지,요정의샘물

베트남 무이네 여행17-지프투어1 지도 일출 화이트샌듄,레드샌듄

베트남 무이네 여행16-보케거리 길거리 과일 아이스크림 롤

베트남 무이네 여행15-보케거리 현지인강추 (Tuan thao 180) 대만족

(▲위 제목 링크 클릭하면 해당 글로 이동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