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8.03 Vietnam-Mui Ne

베트남 무이네 여행25-분위기 있는 무이네 NHA HANG restaurant 냐항 레스토랑




베트남 무이네 여행25-분위기 있는 무이네 NHA HANG restaurant 냐항 레스토랑



베트남 무이네 여행24-보케거리 LAM TONG QUAN 저렴하고 맛있는 최고의 레스토랑 친절도는 쫌..?

베트남 무이네 여행23-레드샌듄 일몰투어,보케거리 LAM TONG QUAN 메뉴판 정보

베트남 무이네 여행22-무이네시장 (CHO MUI NE Market) 대박 길거리음식 반깐 Banh Can

(▲위 제목 링크 클릭하면 해당 글로 이동합니다)


개인적으로 해외여행을 조금 다녔는데요 제 여행카테고리에 보시면 대충 아시겠지만 저는 베트남 무이네가 베스트에 꼽히는 여행지에요 그 이유는 서두를 필요가 없고 부유하고 깔끔한 나라는 아니지만 느림의 미학이 있고 좋은게 좋은거라는 느낌이 강하게 들었기 때문과 하노이,나트랑,호치민에서 느꼈던 번잡함이 없고 자연이 옆에 있다는점이 가장 크다고 할까요?ㅎ


그렇게 무이네에서의 마지막밤이 저물어 갈때 보케거리에서 저녁식사를 마치고 무이네 거리를 산책하면서 숙소로 돌아가던 중 이대로 그냥 자기는 아까워서 숙소로가는길에 보이는 조그만 분위기 좋아보이는곳에서 맥주한잔만 하고 들어가기로 합니다 ㅋ


너무 많이 마시기에는 내일 호치민으로 떠날 슬리핑버스를 타야해서 짐을 또 한번 정리해야되니까요 ㅋ




그렇게 들어간곳이 NHA HANG restaurant 였어요 ㅋ 가족이 운영하는듯한 조그만 가게에는 서양 노부부 한팀과 서양 커플 한팀이 있었어요 ㅋ 그사이에 아시안 커플이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모히또 한잔과 사이공그린 하나 그리고 안주 하나를 주문했습니다



자세히 내부를 둘러보니 옆에 게스트하우스? 호텔? 과 같이 운영하는 식당같은 느낌인데도 좋아보이더라구요ㅎ 우리나라 식당들과 마찬가지로 어디서든 술을 팔기 때문에 좋기도 했어요ㅎㅎ 여행에서 술이 빠질수 없잖아요?


맥주한병이 500~700원 하는데 말이죠 ㅋㅋㅋ





그렇게 나온 모히또와 사이공그린, 그리고 새우안주 에요 ㅋㅋ 이미 LAM TONG QUAN에서 저녁식사를 배부르게 했기 때문에 술한잔 하면서 호치민에서의 여행계획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눴어요ㅎㅎ 그리고 지나왔던 나트랑의 여행과 무이네에서의 여행에 대해서도ㅎ


100% 자유여행으로 직접 계획세우고 직접 돌아다니면서 직접 계획을 수정해보는 여행은 처음이나 다름없었거든요ㅎ 여행사의 도움도 받았다가 같이 갔던 친구들의 도움도 받았고 이래저래 다녔었는데 이번은 정말 온전히 스스로 한 여행이라 더 뜻깊은 느낌도 있었어요ㅎ



막 엄청 강추할만한 그런 분위기와 음식맛은 아니었지만 그냥 쉬어가는 정도로 들려도 좋을것같아요ㅎ 해가 쨍쨍할때는 해를 피하기위해 해가 없는 저녁에는 잠시 앉아서 숨을 고를겸? ㅎㅎ


무이네는 뭘해도 좋은곳이니까요ㅎㅎ


베트남 무이네 여행24-보케거리 LAM TONG QUAN 저렴하고 맛있는 최고의 레스토랑 친절도는 쫌..?

베트남 무이네 여행23-레드샌듄 일몰투어,보케거리 LAM TONG QUAN 메뉴판 정보

베트남 무이네 여행22-무이네시장 (CHO MUI NE Market) 대박 길거리음식 반깐 Banh Can

베트남 무이네 여행21-무이네 no.1 보타니카 스파 가는길,가격 총정리

베트남 무이네 여행20-무이네 베스트커피 케이트커피 영업시간,메뉴판,분위기

(▲위 제목 링크 클릭하면 해당 글로 이동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