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8.03 Vietnam-Mui Ne

베트남 무이네 여행24-보케거리 LAM TONG QUAN 저렴하고 맛있는 최고의 레스토랑 친절도는 쫌..?




베트남 무이네 여행24-보케거리 LAM TONG QUAN 저렴하고 맛있는 최고의 레스토랑 친절도는 쫌..? 



베트남 무이네 여행24-보케거리 LAM TONG QUAN 저렴하고 맛있는 최고의 레스토랑 친절도는 쫌..?

베트남 무이네 여행23-레드샌듄 일몰투어,보케거리 LAM TONG QUAN 메뉴판 정보

베트남 무이네 여행22-무이네시장 (CHO MUI NE Market) 대박 길거리음식 반깐 Banh Can

(▲위 제목 링크 클릭하면 해당 글로 이동합니다)


아래 지도보면 왼쪽에는 한카페로 기준을 잡으실수 있을것같고 오른쪽엔 신밧드케밥을 보면 대충 제가 간 LAM TONG QUAN 위치가 어디쯤인이 감이 잡히시나요? 보케거리에 있긴 한데 다른 가게들처럼 홀이 앞에 잘 보이는게 아니라 더 바닷가쪽으로 깊숙이 있어서 알고 가면 잘 보이겠지만 모르고 그냥 지나가다가 가볼수 있는 위치는 분명히 아니거든요 ㅋㅋ


그럼에도 불구하고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외국인들에게 유명하다길래 꼭 가보기로 하고 일몰투어를 끝내고 찾아가봤어요 ㅋ




보케거리 큰길에서는 아래사진처럼 보이는 큰 간판 하나가 전부에요 무슨깡인지? ㅋㅋ얼마나 자신이 있으면? 이런 생각들을 하면서 간판을 끼고 들어가면



아래 사진처럼 멀~찍이 레스토랑 불빛이 보이시나요 ㅋㅋ다른 보케거리 레스토랑들은 이런 골목없이 바로 수족관이고 싱싱한 해산물들이 보이는에 여긴 절대 ㅋㅋㅋㅋ 그렇게 저 가게입구쪽으로 가다보면 오른쪽에 수족관이 있는데 



수조라기 보다 옛날 목욕탕 같은곳에 새우나 랍스타 들이 있었어요 ㅋㅋ



그렇게 늦은 시간이 아니었지만 다행히 사람은 많이 없었구요 ㅋㅋ 일부러 사람없는쪽만 찍긴 했는데 외국인 들은 삼삼오오 모여서 바닷가를 보는 바 형태의 자리에 앉아서 메뉴 1개 정도에 맥주를 마시고 있었고 다른 테이블엔 가족이 모여앉아서 식사를 하고


한국인 여자분 1명도 혼자 식사를 하고 있었는데 계속 전화하면서 혼자서 술과 해산물과 드시더라구요 ㅋㅋ 우리 근처에 있던 러시아여자 두명은 계속해서 와인을 마시고 ㅋㅋㅋㅋㅋ



그래서 주문을 시작했습니다 ㅋㅋ 메뉴판은 바로 전 포스팅에 있으니 링크만 가지고 올게요 ㅋ


베트남 무이네 여행23-레드샌듄 일몰투어,보케거리 LAM TONG QUAN 메뉴판 정보


사전에 찾아보기에 이집에서 가장 맛있다고 알려진 메뉴는 바로 칠리새우였어요 ㅋㅋ 그래서 우리는 베트남에서 꼭 먹어야할 반미,칠리새우,오징어버터구이,쌀국수,스프링롤 이렇게 주문하고 사이공 비어를 들이켰죠 ㅋㅋ 아래 메뉴사진 보세요 ㅋ







뭐하나 빠지는 맛이 없었어요 ㅋㅋ 음식은 다들 너무나 훌륭했는데 한가지 맘에 걸리는건 서비스는 참 별로라고 느꼈다는? 일단 가게에 들어갔는데 인사는 커녕 전 장사가 끝났다고 느낄정도였어요 ㅋㅋ 그래서 여기 열었냐고 물어봤더니 앉으라고 해서 앉았고 바닷가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서 어쩔수 없었겠지만 테이블위와 의자에는 수증기? 바닷물이 튀어서 그렇겠지만 습기가 가득했고 심지어는 우리가 주문했던 당근주스는 결국 안나왓었죠 ㅋㅋㅋㅋ


메뉴판을 받고 주문하려고 직원을 불렀을때 아마 직원들은 식사중이었던것 같고 사장이 직접 주문을 받은것같은데 담배를 물고 와서 주문을 받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저도 자유롭게 담배를 피면서 주문하고 식사하고 했지만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저는 결론적으론 이런 서비스를 기대하지않고 단순히 분위기와 음식맛에만 신경쓰시는 분들이라면 너무나도 추천할만한 곳이라는 생각이 드는데 고급스럽고 깍듯한 서비스를 원하시는 분들은 안맞을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어요 ㅋㅋ


저도 뭐 필리핀에서는 사람들 마인드 자체가 즐겁게 일하자 라는 분위기 같은데 베트남자체는 그렇지 않은것같다는 사실을 무이네 넘어오기전에 나트랑에서 이미 느꼈었으니까요ㅎ 사실 우리나라 가게에 가서 활기차게 즐겁게 일하시는분들 보는건 힘들잖아요?




그래도 위 사진처럼 크게 한상차려서 먹고마셔도 총 금액이 228,000동이면 1만1천4백원 정도 나온거니 너무나도 싸게 맛있게 잘먹었어요 ㅋ




베트남 무이네 여행23-레드샌듄 일몰투어,보케거리 LAM TONG QUAN 메뉴판 정보

베트남 무이네 여행22-무이네시장 (CHO MUI NE Market) 대박 길거리음식 반깐 Banh Can

베트남 무이네 여행21-무이네 no.1 보타니카 스파 가는길,가격 총정리

베트남 무이네 여행20-무이네 베스트커피 케이트커피 영업시간,메뉴판,분위기

베트남 무이네 여행19-타오하무이네 호텔 체크인 룸컨디션

(▲위 제목 링크 클릭하면 해당 글로 이동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