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7.07 Thailand-Bangkok,Pattaya

태국-방콕,파타야 12 (백만년바위공원과악어농장)(The Million Years Stone Park & Pattaya Crocodile Farm)

태국-방콕,파타야 12 (백만년바위공원과악어농장)

(The Million Years Stone Park & Pattaya Crocodile Farm)

 

 

전날 센트라 호텔부페에서

저녁 부페를 잔뜩먹고나서

야시장을 구경갔었어요ㅎ

 

다녀오고나서

가이드님께서 망고밥을 주셨었는데

그 사진과 감상은 마지막에 보여드릴게요ㅋ

 

다음날 우리는 백만년바위공원과악어농장에

방문했어요

 

뭉쳐야뜬다에서 봤을때 악어쇼가

너무 재밌어 보였거든요

ㅎㅎㅎ

 

 

도착할 당시에 약간의

비가 내렸는데

금방 그쳤었어요 ㅋ

 

 

들어가니 거의 바로

악어쇼가 시작되었어요ㅋ

 

사실 그전에 라텍스샾에

들렸는데

시간이 살짝 오바되었었나 봐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영상을 잔뜩 찍었어요 ㅋㅋ

재미있게 보세요

 

 

 

악어쇼장 옆에는

맹수 동물원이 있어요

 

아래 사진은 실제 백호에요

ㅋㅋㅋㅋㅋ

가이드님께서

맹수들과 함께 사진찍는건

왠만하면 하지 말라고

하시더라구요

 

동물이 100% 훈련되기는

힘들어서

언제든지 사고가

날수 있다고 하시면서

 

 

나가는 길에도

예쁜 정원이 만들어져

있었는데

 

특히 분재가

인상적이었어요

 

 

아래 분재사진

신기하지 않나요?

 

나무 한그루에

형형색색의 꽃이 피어있어요ㅎ

 

 

아래는 망고밥사진이에요

역시 뭉쳐야뜬다 에서

정형돈이 한번 맛보고나서

주변사람들에게 권해서

맛이 궁금했는데

찰밥과 생망고위에

연유를 뿌려서 같이먹으니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Overseas/2017.07 Thailand-Bangkok,Pattaya] - 태국-방콕,파타야 11 (농눅 가든 빌리지,센트라 호텔 부페)

[Overseas/2017.07 Thailand-Bangkok,Pattaya] - 태국-방콕,파타야 10 (농눅 가든 빌리지,전통공연,코끼리 쇼)

[Overseas/2017.07 Thailand-Bangkok,Pattaya] - 태국-방콕,파타야 9 (한아랑,어메이징 아트,코끼리 트래킹,농눅 가든 빌리지)

[Overseas/2017.07 Thailand-Bangkok,Pattaya] - 태국-방콕,파타야 8 (산호섬,파라세일링,더자인호텔 수영장)

[Overseas/2017.07 Thailand-Bangkok,Pattaya] - 태국-방콕,파타야 7 (더자인호텔,조식)

[Overseas/2017.07 Thailand-Bangkok,Pattaya] - 태국-방콕,파타야 6 (워킹스트리트,무에타이쇼,뱀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