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7.07 Thailand-Bangkok,Pattaya

태국-방콕,파타야 15 (파람3 타이마사지,수완나폼 공항,진에어)(Pharam3 Thai Massage,Suvarnabhumi Air Port,Jin Air)

태국-방콕,파타야 15 (파람3 타이마사지,수완나폼 공항,진에어)(Pharam3 Thai Massage,Suvarnabhumi Air Port,Jin Air)

 

 

아난타라 호텔부페를

먹고나서는 이제 슬슬 태국을

떠날 준비를 하게되었어요

 

우리 패키지팀에선

3가지의 비행기를

이용했었거든요

 

진에어,이스타항공,티웨이항공

이었는데

보딩시간이 약 1~2 시간씩

달랐어요

 

그래서 가장 빠른

비행이었던 이스타항공만

마사지를 1시간 받고 공항으로

이동했고

 

나머지분들은 2시간 다 받고

공항으로 이동했었죠

ㅋㅋ

 

 

일단 모든여행의 마무리는

마사지였던것 같아요

아무리 넓은 비행기를 타더라도

장시간 의자에 앉아있기는

힘들잖아요?

 

그래서 미리 몸을 풀어주는느낌과

 

타지에나와서 여기저기 구경하며

다른환경에서 몸이 적응하려고

노력했던 그 노곤함을 풀어주려고?

라고 생각하며

 

이번여행의 마지막 일정으로

이동합니다

 

 

 

Pharm3 라는 마사지샵이었어요

외관이 깔끔하다는 느낌보다는

오래되보이는 느낌이었는데

아래사진처럼 내부는 심플하고

괜찮았답니다.

 

 

타이마사지는 국내에서도

유명하듯이 역시 좋아요 ㅋㅋ

 

마사지팁을

1시간받으면 1달러

2시간받으면 3달러

정도 드렸었던것 같습니다.

마사지를 받고나서는

모든일정이 끝났어요

 

아래 사진은 버스에서

찍은 수완나폼 공항 나이트뷰인데

 

야간에 유독힘들어하는

아이폰7 카메라.....ㅠ

 

 

현지시간 새벽1시가

넘었는데요 이미 공항은

사람들로 북적북적

 

 

지루한 입국심사를 끝내고

면세점라인으로 들어서면

딱 보이는 황금용과

원주민들 신기해보여서

한컷

 

 

인천에서 방콕으로 오는건

약간 지루할뻔 했거든요?

아이폰7에 예능과 영화를 넣어서

보면서 갔더니 시간이 훌쩍

가더라구요

 

근데 방콕에서 인천올땐

몸이 피곤했는데 거의 잤던 기억밖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컷자고 있는데

일어나서 아침먹으라고 ㅋㅋㅋㅋ

 

기대하지 않았던

진에어 기내식사진입니다.

 

 

 

[Overseas/2017.07 Thailand-Bangkok,Pattaya] - 태국-방콕,파타야 14 (방콕 패션 아울렛,주얼리 무역센터,아난타라 리조트 부페)(Bangkok Fashion Outlet,Jewelry Trade Center,Anantara Riverside Bangkok Resort)

[Overseas/2017.07 Thailand-Bangkok,Pattaya] - 태국-방콕,파타야 13 (로얄 드래곤 레스토랑)(Royal Dragon Restaurant)

[Overseas/2017.07 Thailand-Bangkok,Pattaya] - 태국-방콕,파타야 12 (백만년바위공원과악어농장)(The Million Years Stone Park & Pattaya Crocodile Farm)

[Overseas/2017.07 Thailand-Bangkok,Pattaya] - 태국-방콕,파타야 11 (농눅 가든 빌리지,센트라 호텔 부페)

[Overseas/2017.07 Thailand-Bangkok,Pattaya] - 태국-방콕,파타야 10 (농눅 가든 빌리지,전통공연,코끼리 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