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8.03 Vietnam-Mui Ne

베트남 무이네 여행23-레드샌듄 일몰투어,보케거리 LAM TONG QUAN 메뉴판 정보




베트남 무이네 여행23-레드샌듄 일몰투어,보케거리 LAM TONG QUAN 메뉴판 정보



베트남 무이네 여행22-무이네시장 (CHO MUI NE Market) 대박 길거리음식 반깐 Banh Can

베트남 무이네 여행21-무이네 no.1 보타니카 스파 가는길,가격 총정리

베트남 무이네 여행20-무이네 베스트커피 케이트커피 영업시간,메뉴판,분위기

(▲위 제목 링크 클릭하면 해당 글로 이동합니다)


아침 일찍했던 일출투어와 같은 곳의 다른분위기를 보러 일몰투어까지 신청했는데요ㅎ 레드샌듄에 해질녘 노을빛이 스며들면 사구의 색깔이 더욱 붉게 물들어진다고 해서 그 광경을 보기위해서였는데요 굳이 같은 코스를 다닐필요가 없으니 그앞에는 무이네에 있는 시장에 방문해보고 근처에서 길거리음식도 먹으면서 다녔었어요ㅎㅎ


그리고나서 해지기 20~30분전에 도착한 레드샌듄! 아침일찍 도착했을때보다는 확실히 모래바람이 많이 불더라구요 만약에 방문하기전에 이 글을 읽으신다면 최대한 주머니 없는 옷을 입으시고 가방같은건 가져가지 마세요 ㅋㅋ그리고 마스크용으로 사용할수 있는건 무엇이든 좋을것 같아요 ㅎㅎ


그렇게 도착했는데 역시나 일출투어때만큼이나 사람들이 많더라구요ㅎㅎ 무이네 에서는 지프투어 말고는 할게 없다는 이야기가 많던에 그래서 그런것같기도 해요ㅎㅎ 저는 느린 도시가 너무나도 좋았는데 말이죠 ㅋㅋ 먹고 리조트에서 수영하고 먹고 자고 ㅋㅋㅋㅋㅋ


암튼 아래 일몰투어의 레드샌듄 구경좀 해보세요 ㅋㅋ 사진 많아요





개미처럼 사람들도 보이시나요 ㅋㅋ 다들 저마다 각자의 관람 포인트를 찾아나섰는데요 우린 일출때 한번 와서 위치를 대충 잡아놨기 때문에 안쪽으로 쑥쑥 들어가서 기다렸어요 ㅋㅋ 그러다보니 어느덧 해가 뉘엿뉘엿 넘어가고 있엇는데 구름이 많이 껴서 결국엔 제대로된 레드 샌듄을 만나보지는 못했다는 슬픈 이야기가 있죠 ㅠㅠㅠㅠㅠㅠ


나름 여행때마다 날씨운이 좋은편이었는데 이번엔 싪라고 봐야될것 같네요 ㅠㅠㅠ 그래도 아시아에서 어떻게 이런사막에서 하루종일 놀아보겠어요 ㅋㅋ 진짜 신기하게도 걸을때마다 발이 푹푹 발목까지 빠지는데 모래가 너무 부드러워서 그냥 막 뒹굴어버렸어요 ㅋㅋㅋ


그런데 단점이라고 해야하나? 일출때도 이렇게 사막을 돌아다니고 짧게 낮잠을 잤었는데 종아리,허벅지,엉덩이가 엄청 땡겼어요 ㅋㅋ 그래서 마사지를 받고 일몰투어를 갔지만 그마저도 조금은 힘들었답니다


평소에 운동을 좀 할걸 그랬어요 ㅋㅋㅋ




그렇게 일몰투어를 마치고 숙소에와서 또 간단하게 씻고 나와서 저녁을 먹으러 방문한곳이 트립어드바이저에서 높은 순위에 있다는 보케거리의 LAM TONG QUAN 람통꾸안? 이었어요 ㅋㅋ 원래 해산물을 좋아하기도 하고 한두군데 가보기도 했지만 이곳은 한국인들보다 외국인들에게 더 유명하다는 곳이길래 꼭 방문해보기로 했었죠 ㅋㅋ


자세한건 다음포스팅에서 이야기해보도록 하고 이번엔 메뉴판 찍어온 사진들을 보여드릴테니 메뉴랑 가격대 등을 한번 참고해보세요 ㅋ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대만족 이었어요 ㅋㅋㅋㅋ





베트남 무이네 여행22-무이네시장 (CHO MUI NE Market) 대박 길거리음식 반깐 Banh Can

베트남 무이네 여행21-무이네 no.1 보타니카 스파 가는길,가격 총정리

베트남 무이네 여행20-무이네 베스트커피 케이트커피 영업시간,메뉴판,분위기

베트남 무이네 여행19-타오하무이네 호텔 체크인 룸컨디션

베트남 무이네 여행18-지프투어2 일출 피싱빌리지,요정의샘물

(▲위 제목 링크 클릭하면 해당 글로 이동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