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7 (카모테스 1,다나오 카모테스 페리 항구,해피하우스 도넛)(Camotes Island,Danso Camotes Ferry Port,Happy Haus Donuts)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7 (카모테스 1,다나오 카모테스 페리 항구,해피하우스 도넛)(Camotes Island,Danso Camotes Ferry Port,Happy Haus Donuts)

 

 

3개월의 세부 어학연수중

거의 3주는 적응 아닌 적응을하며

시간을 보냈고

4주차에 들어갈 무렵

동기들과 여행을 계획했어요

그중에 첫번째가

카모테스 섬!

 

카모테스로 들어가는

배를 타려면 다나오시티 라고 불리우는

세부섬의 동쪽으로 가야해요

 카모테스섬이 세부섬의 동쪽에 있는

바다거든요

최근엔 SM몰 아래쪽에 있는

피어1 에서 카모테스가는

항로가 뚫렸다고도 해요

 

당시 우리에겐

세부시티에서 다나오항 까지가는 방법

2가지 정도로 볼 수 있었는데요

다나오 항구 까지

인원이 적으면 택시타는게 낫고

우리처럼 9명? 정도로

인원이 많으면 sm몰에 가면

밴을 빌릴수 있는 터미널이 있어서

밴을 빌리는게 편리해요

 

밴 기사님에게 약간의 흥정도 필요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SM몰에서 약 1시간에서

1시간30분정도를 달리다보면

아래와 같은 항구를 만날수 있어요

 

 

표도 끊어야 되는데

배 시간이랑 가격은

아래 사진 참고해보세요 ㅋ

 

 

항구 안으로 들어오면

한국의 시장느낌나는

매점? 들이 몇개 있어요

 

우린 아침일찍나와서

그중에 한군데인 해피하우스라는

조그만 도너츠가게에서

컵라면이랑 도너츠를

먹었어요 ㅋ

컵라면 물은 어디서 받을수 있나~

했더니 컵라면을 사면

뜨거운물을 부어주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아침식사를 하고

배시간에 맞춰 기다리다보니

시간이 되어

표를 준비하고

들어갔어요

 

배를타기전에

보안요원? 들이 일일히 짐가방을

열어서 다 검사를 하더라구요

IS테러 때문인지

혹시 모를 테러? 때문인지

 

 

그리고나선

선착순 자리앉기!

 

다른섬에 갈땐

에어콘좌석, 비에어콘좌석을

고를수 있었는데

카모테스갈때는

그냥 전부다 비에어콘좌석

이었던것 같아요

더울까봐 걱정했는데

배가 빨리 달리고 사방이

다 뚫려 있어서 바람도 불고

너무 덥진 않았어요 ㅋ

 

 

이분들도 주말이어서

놀러가는건지 고향에 가는건지

사람한번 어마어마하게 많았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윗사진이 우리가 탔던 페리의모습

이구요

아래가 항구에 내리자마자

보였던 카모테스의

해변가 랍니다! ㅋ

 

물색깔부터 어마어마하죠

ㅋㅋㅋㅋㅋㅋ 

 

 

 

배에서 내려서

이제 밖으로 나가볼까~

하자마자

엄청난 삐끼?들의 영업전쟁이

시작되요

 

딱봐도 관광객인 단체팀에게

다가가서 영업을

시작하는데요

 

보니까 보통 아래와같이

지프니를 한대 몰고다니는분이

아래와 같은 팻말을 보여주면서

몇군데 데려다주고 얼마

이런식으로 흥정을 하더라구요

 

우리는 우리여행 총무동생이

여행을 계획했어서

따르기로 했었답니다 ㅋㅋ

 

 

카모테스에는 유명한 리조트가

2~3개 정도 있다고 들었어요

우리는 그중가장유명하다는

산티아고베이 리조트를 이용했는데요

총무의 학원선생님이 아는분이

운영하신다고 연결해주셨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카모테스 여행지와

리조트는 다음포스팅에

이어갑니다 ㅋ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6 (아이티파크,주부촌,문카페)(IT Park, ZuBu Chon,Mooon Cafe)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5 (샤카,아이티 파크,하와이안 레스토랑,야경)(Shaka,IT Park,Hawaiian restaurant,Night view)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4 (모아 마사지)(Moa massage)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3 (가이사노 컨트리몰,가이사노 베이크 샵)(Gaisano country mall,Gaisano bake shop)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2 (가이사노 컨트리 몰,라이트 하우스)(Gaisano Country Mall, Light Hous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