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44 (딩쿠아쿠아 딤섬하우스,828아울렛,JY스퀘어몰)(Ding Qua Qua Dimsum HOUSE,828Outlet,JY Square Mall)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44 (딩쿠아쿠아 딤섬하우스,828아울렛,JY스퀘어몰)

(Ding Qua Qua Dimsum HOUSE,828Outlet,JY Square Mall)

 

 

주말을 앞둔 금요일 주말에는 가와산폭포와 모알보알을 가기로 한 관계로 

금요일에 간단한 저녁식사와 쇼핑을 하러 쇼핑몰로 나가려고 했어요

 정확한 목적지는 기억나지 않았지만 SM시티몰 근처에 사람없고

한적한 좋은 몰이 있다고 들어서

 



그방향으로 가보고자 지프니를 탔었는데이게 웬걸? 지프니를 잘못탔네 -_-;;;

 그래서 본의아니게 라훅지역으로 처음 가보았어요 ㅋㅋ

그러다가 꽤 큰몰이 보이길래 일단 하차

어차피 학원기숙사로 돌아가는건 걸어가도 되는거고 택시타고 되는거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해서 처음만나게된 JY스퀘어몰

 

 

이 앞에서 지프니를 내렸더니 수많은 오토바이기사들이 탑스힐 갈거면 타라고 타라고 타라고

타라고 타라고 타라고 -_-.....

 

저 멀리 횡단보도로 정직하게 건너려 했으니 횡단보도까지 가는길에 보이는 오토바이기사만 100명 이상 ...

 그래서 그냥 무단횡단으로잽싸게 JY Square Mall로 입성!

 

 

이 주변을 조금 돌아보니 확실히 라훅이 한인타운이라는걸 느낄수 있었던게 한국상점이나 식당도 많고

 또 딱봐도 나같은 유학생이 굉장히 많았던것 !!



 



정확히 알지는 못하지만 JY몰 근처에 일본인들이 많은 어학원도 하나 있었던것 같아요 ㅋㅋㅋ

 암튼 배가 고파서 JY몰을 둘러보다가 나도모르게 2층 딩쿠아쿠아 DING QUAQUA 딤섬하우스 부페메뉴에 눈이 꽂혀서 친구한테 들어가자고 ㅋㅋㅋㅋ

 

 

 

 

 

아래처럼 음식이 엄~~ 청많이 깔려있진 않았지만 그래도 제대로 필리핀식 식사를 한듯한 느낌 ㅋ 레촌도 있었는데

엄청 큰 한덩이가 있고 옆에 포크랑 칼이 있어서 알아서 썰어가게끔 되어있고 ㅋㅋ생선튀김도 맛있었고 닭날개튀김도

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배부르게 저녁을 먹고 소화시킬겸 JY스퀘어몰을 구경하면서 다니다가 1층에 828아울렛이라는곳에 뭔가에 이끌리듯이 들어가서 구경하다가 아이템들도 몇개 사고 ㅋㅋㅋㅋㅋㅋ

 

 

보통 세부에 있으면서 라훅쪽은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갔던것같은데

 



제 느낌상 아알랴몰 인근이나 SM몰 인근이 더 좋은듯? ㅋㅋㅋㅋㅋ

 

다음포스팅에는 가와산폭포와 모알보알 당일치기여행 포스팅을 해볼게요 ㅋㅋㅋㅋㅋㅋㅋ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43 (반타얀 12 하그나야 항구,맥도날드)(Bantayan Hagnaya port,Mcdonald)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42 (반타얀 11 호요호이 빌라스)(Bantayan Hoyohoy Villas)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41 (반타얀 10 코우코우 호텔 레스토랑)(Bantayan Coucou Bar Bantayan Island Hotel & Restaurant)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40 (반타얀 9 커미츠 커피,산토니뇨 카톨릭성당,패리쉬 오브 더 홀리 차일드 )(Bantayan Kermit's Coffee,Sto. Niño Catholic Parish Church,Parish of the Holy Child)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39 (반타얀 8 베렌 드라이굿즈스토어,브레드 마스터,그레즈엔벨 레스토랑)(Bantayan Beren Dry Goods Store,Bread Master,Grez N Bell Restauran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