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41 (반타얀 10 코우코우 호텔 레스토랑)(Bantayan Coucou Bar Bantayan Island Hotel & Restaurant)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41 (반타얀 10 코우코우 호텔 레스토랑)(Bantayan Coucou Bar Bantayan Island Hotel & Restaurant)

 

 

반타얀시내에서 산타페로 넘어오고나서 두 성당을 지나 오자마자 바로 보인 코우코우바 호텔 앤 레스토랑이 있었어요

 

주변에 외국인이 많은 오픈형 식당들도 많았지만 코우코우 레스토랑에 뭔가에 이끌려 들어가게 되었어요 ㅋㅋ




입구는 아래사진처럼 생겼어요 뭔가 정글같은 느낌도 들면서 이국적인 느낌도 들어서 좋았는데 제일 바깥쪽인 창가쪽엔 왠지 일식집에 온것처럼 좌석으로 꾸며져 있어서 또 느낌있었던것같아요


 





 

 

내부엔 당구장과 여러 테이블들이 있었어요 아래 사진에 오른쪽으로 더 들어가면 내부투숙객들이 있는 호텔이 연결되어 있기도 했어요

 

 

바도 있었고 넓찍한 분위기가 제 스타일이었답니다 ㅋ

 

 

아래 사진은 호텔쪽에서 바라본 식당이에요 ㅋ

 

 

식사를 하다가 중간에 밖에 나가서 레스토랑을 다시 찍어봤는데 너무 분위기 있었어요 ㅋㅋ 완전 제스타일 ㅋㅋㅋ



 

깜깜한 어둠에 몇가지의 환한 빛 ㅋㅋㅋ

 

 

우리는 산미구엘 라이트와 산미구엘 레몬을 주문했는데 아래와같이 예쁜 옷을 입혀서 서빙해 주었답니다 ㅋ

 

 

음식은 참치 피자와 크리스피치킨을 주문했는데 둘다 너무 맛있었어요 ㅋ

 

약간 맵게먹고 싶어서 아래보이는 핫소스를 뿌렸는데 저 소스 너무 맘에 들었어요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사진찍어놓고 사려다가 까먹고 귀국했답니다...ㅠㅠ

 

 

즐거운 저녁식사를 즐기고 호요호이 빌라스 숙소로 돌아갔는데요

 

다음포스팅엔 호요호이빌라스를 조금 더 자세하게 설명하는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ㅋ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40 (반타얀 9 커미츠 커피,산토니뇨 카톨릭성당,패리쉬 오브 더 홀리 차일드 )(Bantayan Kermit's Coffee,Sto. Niño Catholic Parish Church,Parish of the Holy Child)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39 (반타얀 8 베렌 드라이굿즈스토어,브레드 마스터,그레즈엔벨 레스토랑)(Bantayan Beren Dry Goods Store,Bread Master,Grez N Bell Restaurant)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38 (반타얀 7 광장,세인트 피터 앤 폴 성당,시장)(Bantayan Public Plaza,Sts Peter and Paul Parish,Public Market)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37 (반타얀 6 호요호이 빌라스 카페테리아)(Bantayan Hoyohoy Villas Cafeteria)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36 (반타얀 5 산타페 비치,에이치알 네이티브 레스토랑)(Bantayan Santafe Beach,HR Native restauran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