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42 (반타얀 11 호요호이 빌라스)(Bantayan Hoyohoy Villas)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42 (반타얀 11 호요호이 빌라스)(Bantayan Hoyohoy Villas)

 


세부에 있는 어학원에서반타얀 아일랜드 여행을 준비하면서 가장 먼저 알아봤던게 숙소인데요

 

사실 처음엔 반타얀이 어디에있는건지 어떤곳인지 아무정보도 없었어요 그런데 첫달에 만났던 선생님중 한명이 반타얀아일랜드 출신이었고 이 섬에 대해서 설명을 해주었었어요 보라카이는 가봤다고 제가 얘기했더니 보라카이 화이트비치에 있는 하얀 모래들을 반타얀 에서 다 옮겨다 놓았다는 얘기가 있을 정도로 하얀 모래들이 많고 관광객도 많지 않아서 여유롭게 즐기고 싶으면 꼭 반타얀 섬을 가야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렇지만 세부시티에서도 멀기때문에 주말에 휴일까지 껴있을때 가기로 마음을 먹고 있었는데

 

운좋게 어느 한 금요일이 세부시티 전체 공휴일로 지정되어있는날이 있어서 2박3일로 반타얀에 올수 있었어요

 

호요호이 빌라스라는 숙소역시 전혀 정보가 없었는데 호텔스닷컴에서 추천지수도 높고 후기들도 읽어보니 좋다는 평이 많아서 고르기로 했어요

 

약 3주전에 미리 예약해놓고 이날이 오기만을 기다렸었죠 ㅋㅋㅋ

 

그런만큼 숙소사진도 많이 찍었는데요 아래 구경해보세요 ㅋ



 



처음 입구 사진이에요 ㅋ 해변쪽이 아닌 반타얀섬 도로에서보면 이렇게 조그만 간판밖에 없어서 처음엔 그냥 지나쳤었어요 ㅋ

 

 

그렇게 입구간판을 따라 고불고불길을 약간 걸어들어오면 아래처럼 카페테리아 겸 사무실이 보여요

 

 

 

우리가 왔을때 수영장에 영국가족들이 놀고있어서 수영장찍을때 같이 찍혔네요 ㅋ

 

 

그 뒤로는 아래처럼 넓은 풀밭이 형성되어있고 그 뒤에는 바다가 있어요 ㅋ

 

 

모든 건물이 독채로 되있어서

아래같은 계단을 통해서 2층을 올라가면

 

 

이렇게 룸이 보인답니다

 

 

웰컴드링크로 부코주스와 약간의 과일을 받았어요 

 

 

그리고 다시 계단을 내려오면 1층에 아래사진과 같이 전용 테이블과 쇼파가 있는데요 카페테리아에서 음식을 주문하고

여기서 먹고싶다고하면 가져다 주기도 해요 ㅋ

 

 

 

이번엔 야간의 모습인데요

이런 분위기가 너무 멋있어요 ㅋ

 

구경해보세요

 

 

 깜깜한밤에 아래 매트리스에 누워서 파도소리와 진짜 쏟아질것같은 밤하늘의 별을 바라보면서 누워있을땐 정말 이보다 더 좋을순 없다는말이 실감나더라구요 ㅎ



 

 

호요호이 빌라스의 비치로 나가보면 하그나야 항이 바로 보일정도로 가까운 위치에 있다는게 더 장점이었어요 ㅋ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41 (반타얀 10 코우코우 호텔 레스토랑)(Bantayan Coucou Bar Bantayan Island Hotel & Restaurant)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40 (반타얀 9 커미츠 커피,산토니뇨 카톨릭성당,패리쉬 오브 더 홀리 차일드 )(Bantayan Kermit's Coffee,Sto. Niño Catholic Parish Church,Parish of the Holy Child)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39 (반타얀 8 베렌 드라이굿즈스토어,브레드 마스터,그레즈엔벨 레스토랑)(Bantayan Beren Dry Goods Store,Bread Master,Grez N Bell Restaurant)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38 (반타얀 7 광장,세인트 피터 앤 폴 성당,시장)(Bantayan Public Plaza,Sts Peter and Paul Parish,Public Market)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37 (반타얀 6 호요호이 빌라스 카페테리아)(Bantayan Hoyohoy Villas Cafeteri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