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43 (반타얀 12 하그나야 항구,맥도날드)(Bantayan Hagnaya port,Mcdonald)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43 (반타얀 12 산타페 항구,하그나야 항구,맥도날드)(Bantayan Santafe port,Hagnaya port,Mcdonald) 

 

 

이전포스팅에서

반타얀의 대표 숙소인

호요호이 빌라스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이번엔 반타얀여행의 마지막날

일정이었어요

 

같이와서 각자의 숙소로 헤어졌던

친구들과 오전에 항구에서

만나기로하고 천천히 왔었는데



 

표끊고 뭐하다보니

배시간이 엇갈려서

본의아니게 좀 기다리게

되었었다는...ㅋㅋ

 

아래 사진이

도보로 산타페 항구에 가는길의

초입부에요 ㅋ

 

 

그리고 항구안에 티켓팅을 하러 들어오면

슈퍼 셔틀페리랑 또다른

페리 회사가 있는데

거의 시간대가 엇갈려서 있기 때문에

표끊으러 가면 거기 사람들이

이쪽가서 표를 끊어라

이쪽으로 가라

라고 얘기를 해줘요

 

 

그렇게 기다리다가 배를타고

다시 세부섬 하그나야포트로 돌아와서

렌트할 벤을 찾았어요

항구에 내려오면 우리와같은

사람을 태우기 위해서

많은 벤과 택시들이 대기하고 있는게

우리나라와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ㅋㅋ



 



다들 점심을 못먹고

배를타고 넘어와서 우리는

보고 시티(Bogo city)에 있는

맥도날드에 들렀어요 ㅋ

 

 

제가 보라카이에 갔을때

맥도날드에 간적이 있었는데

그때 피쉬버거가 있던걸 봤었어요

 

그래서 여기도 있나~?

하고 봤는데

역시나 있어서 한컷 찍어봤습니다 ㅋㅋ

 

 

드디어 길고 길었던 2박3일

장장 12개의 포스팅의

반타얀 여행이 끝났고



 

다음포스팅부터는 다시

세부시티의 생활과

 

또 다른 여행지포스팅이 시작됩니다 ㅋ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42 (반타얀 11 호요호이 빌라스)(Bantayan Hoyohoy Villas)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41 (반타얀 10 코우코우 호텔 레스토랑)(Bantayan Coucou Bar Bantayan Island Hotel & Restaurant)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40 (반타얀 9 커미츠 커피,산토니뇨 카톨릭성당,패리쉬 오브 더 홀리 차일드 )(Bantayan Kermit's Coffee,Sto. Niño Catholic Parish Church,Parish of the Holy Child)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39 (반타얀 8 베렌 드라이굿즈스토어,브레드 마스터,그레즈엔벨 레스토랑)(Bantayan Beren Dry Goods Store,Bread Master,Grez N Bell Restaurant)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38 (반타얀 7 광장,세인트 피터 앤 폴 성당,시장)(Bantayan Public Plaza,Sts Peter and Paul Parish,Public Marke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