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3 (가이사노 컨트리몰,가이사노 베이크 샵)(Gaisano country mall,Gaisano bake shop)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3 (가이사노 컨트리몰,가이사노 베이크샵)(Gaisano country mall,Gaisano bake shop)

 

 

라이트하우스에서

밥을먹고나서

 우린 가이사노 컨트리몰

슈퍼마켓에 갔어요

 

많은 신선과일을

볼수 있었는데요

몇가지를 샀어요

 

우리 생각에는

아얄라몰 슈퍼마켓보다는

가이사노몰 슈퍼마켓이

더 싼것 같아요

 

아얄라몰이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느낌이라면

 

가이사노컨트리몰은

약간 오래된

테크노마트 느낌?

 

 

약간의 배고픔을 느껴서

몰옆에 있는

가이사노 베이크샵에 갔어요

 

슈퍼마켓과 빵집은

지하1층에 있어요

 

 

우리는 여러종류의 빵이

있어서 고르기 참 힘들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돼지모양의

재밌는빵도 봤어요

ㅋㅋㅋㅋㅋㅋ

 

 

 

필리핀사람들은

유난히 빵을 좋아하는 느낌이었어요

제가 세부의 다른섬에 갔을때도

많은사람들이 빵을먹고

조그만 빵가게들을

쉽게 찾을수 있거든요

 

그래서 빵을 몇개사고

슈퍼마켓옆에 푸드코드에

앉아서 먹었어요

 

우리는 약간 힘이 필요했어요

왜냐면 곧 마사지를 받으러

갈 예정이거든요 ㅋㅋㅋ

 

세부관련 카페에서

검색해본결과

많은 세부여행자들이

추천해준 마사지샵이

가이사노 컨트리몰

맞은편에 있었거든요

 

 

마사지샵은

다음포스팅에

보여드릴게요~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2 (가이사노 컨트리 몰,라이트 하우스)(Gaisano Country Mall, Light House)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1 (지브로,보스커피,아이티 파크)(Ziburo,Bo's coffee, IT Park)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0 (골든 커우리)(Golden Cowrie)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9 (SM몰,커피드림,야키니쿠 타지마야)(SM Mall,Coffee dream,Cebu Sumibi Yakiniku Tajimaya)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8 (SM몰,주부촌,레촌)(SM Mall,ZUBUCHON,Lechon)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7 (SM몰,서스티? 망고쉐이크)(SM Mall,Thirsty?,Mango shak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