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29 (조선갈비,샤카 아이티파크)(chosun galbi,Shaka in IT Park)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29 (조선갈비,샤카 아이티파크)(chosun galbi,Shaka in IT Park)

 

 

 

또 다음주 금요일저녁 동기들 몇몇과 저녁식사를 하기위해 조선갈비를 찾았어요

 

저는 굳이 외국나와서 한식 먹는걸 선호하지 않는데요

 

친해진 일본친구에게 한국식음식을 맛보여주고 싶기도하고 또 다른 학생들은 많이들 다닌다고 하더라구요 ㅋ 그래서 따라가 봤어요 ㅋㅋㅋㅋ



 

위치는 아이티파크 입구에서 조금만 더 올라가면 맞은편에 있어요 ㅋ

 

갈비집이지만 메뉴판을 보면 거의 모든 한식메뉴들이 다 있어요 ㅋㅋ 세부에 있는 한식당의 특징인것 같아요 ㅋㅋ

 

 

조선갈비집에서 대표메뉴인 갈비를 주문해서 쌈싸먹는법 소주마실때의 예절같은걸 일본 친구에게 가르쳤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미있어하고 잘 배우더라구요



 



그리고 우린 2차로 아이티파크에 있는 하와이안 레스토랑 샤카에 갔어요 저는 와봤었지만 다른친구들은 안와봤다길래 소개시켜줬죠 ㅋㅋ 아래 야경을 제대로본다면 주변사람들에게 추천을 안해줄 이유가 없거든요 ㅋㅋㅋㅋ

 

 

여기서 치킨과 산미구엘과 야경이면 아무것도 필요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일엔 토할정도로 공부만하고 금요일부터 열심히 놀러다니는 생활



 

아직 반도 안왔습니다 ㅋㅋㅋ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28 (보홀 5 초콜렛힐,로복 에코 어드벤쳐 파크,짚라인,Sm몰 요시노야)(Chocolate Hills Lookout,Loboc Eco-Tourism Adventure Park,Zipline,SM Mall Yoshinoya)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27 (보홀 4 프린세스 스위트,게스트하우스)(Panglao Princess Suites,Guest House)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26 (보홀 3 알로나비치,피라미드 비치 리조트,알로나 히든 드림 리조트)(Hohol Alona Beach,Pyramid Beach Resort,Alona Hidden Dream Resort)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25 (보홀 2 치킨 아티아티한,팡라오 비치,버진 아일랜드)(Bohol Chicken Ati Atihan,Panglao Bay,Virgin Island)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24 (보홀 1 세부 막탄 페리 피어1 터미널,플라자 인디펜던시아,맥도날드,아일랜드 수베니어,타그빌라란 여객선 터미널)(Bohol Cebu Mactan Ferry Pier1 Terminal,Plaza Independenci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