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28 (보홀 5 초콜렛힐,로복 에코 어드벤쳐 파크,짚라인,Sm몰 요시노야)(Chocolate Hills Lookout,Loboc Eco-Tourism Adventure Park,Zipline,SM Mall Yoshinoya)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28 (보홀 5 초콜렛힐,로복 에코 어드벤쳐 파크,짚라인,Sm몰 요시노야)(Chocolate Hills Lookout,Loboc Eco-Tourism Adventure Park,Zipline,SM Mall Yoshinoya)

 

 

이번 보홀여행에서도 우릴 숙소에 태웠던 기사님에게 다음날 일정을 픽업해줄 기사님을 섭외해달라고 부탁해서 아침일찍 기사님이 오셨어요 우리는 아침에 일어나서 간단하게 전날 남은음식과 라면으로 아침을 떼우고 보홀 관광을 하러 출발했죠

 

첫번째는 초콜릿힐인데요 아래 지도가 보이시겠지만 보홀에서 유명한 비치는 왼쪽아래의 섬이고 주요관광은 다 한가운데에 몰려있어요 그래서 1박2일 코스에서는 해양투어냐 육상투어냐를 선택해야하는데요

 

우린 둘다 하고싶었어서 약 70km정도 되는 거리를 아침부터 달려야했어요 ㅋㅋㅋㅋㅋ



 

우리는 오늘 저녁까진 학원에 복귀해야되었기 때문에 마음이 살짝 급해져서 기사님께 빨리 가달라고 했더니 무지하게 달리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보홀길이 잘 닦여 있는게 아니라 덜컹덜컹 장난 아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아래가 초콜릿힐 입구에서 볼수 있는 팻말이에요 거의 산 정상까지 차를타고 올라가고 닦여진 계단을 10분? 정도 올라가면 초콜렛힐의 뷰를 볼수 있어요

 

 

들은 얘기로는 초콜릿힐이 초록색인데 비가오면? 초콜릿색깔로 변한다는 얘기가 있어서 초콜렛 언덕이라고 불리우는것 같아요 나중에 직접 올라가볼수 있는 초콜릿홀의 작은버전인 오스메냐 픽도 방문하니 기대해주시구요 ㅋ

 





아래 초콜릿힐 풍경을 감상해보세요ㅎ

 

 

 

초콜릿힐에서 아래 지도처럼 약 30km를 내려가면 로복 에코 어드벤쳐 파크가 나와요 이곳에서 바로 짚라인을 탈수 있죠 ㅋㅋㅋ 저는 높은걸 무서워해서 절대로 타기 싫었는데



 

기왕에 탈거면 그래도 풍경좋은데서 한번 날아보자! 라고 생각해서 그냥 타기로했어요

 

 

아래와 같은 매표소가 보이면 제대로 간거에요 ㅋ 짚라인 표는 2종류가 있는데요 편도로 가서 올땐 케이블카를 타는것

왕복으로 짚라인을 타는것 아.... 저는 그생각은 못했엇어요 무서워서 갈땐 짚라인 올땐 케이블카를 선택한다고 했더니

일본인 친구가 너 케이블카타면 자긴 케이블카 위에서 춤출거라고.... 진심 죽이고 싶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어쩔수 없이 모든멤버 왕복으로 티켓팅하고 올라갑니다

 

 

아래 사진처럼 엎드린채로 매달려서 엄청 긴거리를 거의 날아가는건데요 아래에 로복강 이라는 강이 흘러요

 

타고 있을때 기분이 왠지 로복강으로 거꾸로 빨려들어가는 느낌? 포스팅하면서 또 소름돋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짚라인까지 타고 또 조금 아래로 내려오면 있는 로복강 플로팅 레스토랑 Rio Verde Floating Resto에서 점심을 먹으려고 갔었는데요 너무 거친길을 빠르게 달려서 그랬는지 친구들이 다들 속이 안좋다고 하여 배시간도 애매하고 해서 터미널 근처에 있는 졸리비에서 간단하게 늦은 점심을 떼우고 배를 타고 SM몰 근처 피어1으로 돌아왓어요 ㅋ

 

다들 피곤하다고 터미널에서 바로 헤어지고 저는 일본친구들과 같이 저녁을 먹으러 SM몰 안으로 들어갔어요 ㅋ

 

일본 친구들이 고향의 맛이 그립다고 우리를 데려간 SM몰 안에 잇는 요시노야 ㅋ

 

여기서 우리도 약간이나마 일본 고향의 맛?을 느낄수 있었어요 ㅋㅋㅋ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27 (보홀 4 프린세스 스위트,게스트하우스)(Panglao Princess Suites,Guest House)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26 (보홀 3 알로나비치,피라미드 비치 리조트,알로나 히든 드림 리조트)(Hohol Alona Beach,Pyramid Beach Resort,Alona Hidden Dream Resort)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25 (보홀 2 치킨 아티아티한,팡라오 비치,버진 아일랜드)(Bohol Chicken Ati Atihan,Panglao Bay,Virgin Island)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24 (보홀 1 세부 막탄 페리 피어1 터미널,플라자 인디펜던시아,맥도날드,아일랜드 수베니어,타그빌라란 여객선 터미널)(Bohol Cebu Mactan Ferry Pier1 Terminal,Plaza Independencia,..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23 (아얄라몰 블루엘리펀트,아이티파크 디스트릭트53)(Blue Elephant,District5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