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27 (보홀 4 프린세스 스위트,게스트하우스)(Panglao Princess Suites,Guest House)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27 (보홀 4 프린세스 스위트,게스트하우스)(Panglao Princess Suites,Guest House)

 

 

나름 힘들게 성인남자 4명이서 트라이시클 하나게 구겨져서 알로나비치에서 돌조비치까지 갔는데요 트라이시클로 약  20분? 정도 소요되었던것 같아요 우리 숙소는 에어비앤비에서 게스트하우스를 얻어서 그런지 이름이 정확히 안나와있었는데요 보홀 팡라오섬에서 나름(?) 유명하다는 프린센스 스위츠 옆에 있는 독채형 게스트하우스였어요

 

손님이 많이 없었는지 우리가 통째로 독채를 빌려서 잘 놀았죠 ㅋㅋㅋ



 

선발대로 먼저온 친구들이 씻고 짐정리를 해놓고 후발대로 장봐온 우리들이 씻고 짐정리를 할때 선발대 친구들이 음식 세팅을 해주었답니다ㅎ 히든드림 리조트 레스토랑에서 요리해준 새우갈릭 구이

 

 

그리고 치킨구이와

 

 

그리고 통 삼겹살구이 그리고 위에 살짝 보이는 야채꼬치 바베큐 ㅋ

 

 

그리고 피라미드 리조트의 레스토랑에서 산 피자와 우리가 준비해간 라면과 소주가 함께라면 걱정이 없었죠 ㅋㅋ



 



 

아래가 거실 한가운데에 있는 쇼파? 벤치? 인데요 뭔가 느낌있어서 찍어봤는데 우리짐들 때문에 느김이 잘 안사네요 ㅋㅋㅋㅋㅋㅋ

 

 

아래 독채 크기 보이죠?ㅋㅋ 2층까지 있는 게스트하우스인데 방마다 침대가 5~6개씩있고 방음 거의 10개 가까이 있었던것 같아요 ㅋㅋㅋ 아예 우리동기들 다 데리고와서 놀아도 됐었을듯 ㅋㅋㅋ



 

마지막은 아이폰 밝음 필터로 찍어본 음식사진ㅋ

 

 

다음날은 보홀의 자랑인 짚라인과 초코렛힐이 기다리고 있어요 ㅋ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26 (보홀 3 알로나비치,피라미드 비치 리조트,알로나 히든 드림 리조트)(Hohol Alona Beach,Pyramid Beach Resort,Alona Hidden Dream Resort)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25 (보홀 2 치킨 아티아티한,팡라오 비치,버진 아일랜드)(Bohol Chicken Ati Atihan,Panglao Bay,Virgin Island)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24 (보홀 1 세부 막탄 페리 피어1 터미널,플라자 인디펜던시아,맥도날드,아일랜드 수베니어,타그빌라란 여객선 터미널)(Bohol Cebu Mactan Ferry Pier1 Terminal,Plaza Independencia,..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23 (아얄라몰 블루엘리펀트,아이티파크 디스트릭트53)(Blue Elephant,District53)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22 (카모테스 6,산티아고베이 비치,카모테스 항,다나오 항,졸리비,다나오 터미널,에스엠몰)(Camotes Island,Camotes Consuelo Wharf,Danao Camotes Ferry Terminal,Jollibee,Danao Terminal,SM M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