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30 (아바카 크로스로드,수그보 메르케도 야시장 아이티파크,엠페라도르)(Abaca CrossRoads,Sugbo Night Market IT Park,Emperador)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30 (아바카 크로스로드,수그보 메르케도 야시장 아이티파크,엠페라도르)(Abaca CrossRoads,Sugbo Night Market IT Park,Emperador)

 

 

금요일에 술을마시고 난다음 토요일 아침 다음주에 대망의 반타얀 섬 여행을 가기로 한지라 이번주는 여행을 쉬기로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학원근처인 크로스로드에 가면 마사지샵, 카페, 각국의 음식레스토랑 술집 등등 많은데가 있는데요 학원선생님에게 근처에 조용히 공부할수 있는 분위기좋은 카페를 추천해달라고 했더니 바로 옆 크로스로드에 아바카 라는 카페가 있다고 해서 가게 되었습니다 ㅋ

 

 

그런데 학원학생들이 외출할 수 있는 주말에는 사람이 항상 많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외출할수 없는 평일 저녁에는 남은 빵을 할인해서 판매하기도 하더라구요 아마 제가 세부에서 살았더라면 아바카에서 아무때나 만날수 있었을지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수박주스를 주문하고 친구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 합니다 ㅋ



 

그렇게 한참동안을 수다와 영어공부 예습 복습을 했었죠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저녁식사는 근처 아이티파크 야시장에 안가본 친구가 있다고 하여 수그보 메르카도 야시장에 가서 간단한 술과 식사를 하기로 했답니다

 

 

포장마차마다 일식, 스페인식, 필리핀식, 중식, 이태리식 등 다양한 국가의 음식을 만들어 팔고 한켠에는 맥주도 피쳐로 팔기 때문에 분위기가 안좋을 수가 없어요 ㅋㅋㅋㅋ 또 한쪽에서는 밴드가 노래도 하고있고 우리가 그냥 싸온음식들도 먹을수 있는 분위기가 예술이죠 ㅋㅋ



 



아래는 참치구이에요 ㅋ 크기별로 살수 있는데 진짜 살많고 맛있었어요 ㅋ

 

 

그리고 스테이크밥 ㅋ 아이폰 밝은 필터를 했더니 거의 까맣게 탄부분만 보이는것 같은데 진짜 맛이 예술임 ㅋㅋㅋㅋㅋ

 

 

 

그리고 우리의 비장의 무기 엠페라도르 ㅋㅋㅋㅋㅋㅋㅋㅋ 필리핀사람들이 소주처럼 마시는건데요 필리핀사람들의 소주라고 생각하면 쉽죠 ㅋㅋㅋ 저 큰병이 200페소였나? 근데 도수가 세요 ㅋㅋ



 

우리가 홀짝 홀짝 마시다보니 금방 다 마셔서 편의점 가서 한병 더 사왔었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

 

 

맥주에 섞어서도 마셨는데 다음날 진심 죽을뻔했었어요... 폭탄주는 만들지 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29 (조선갈비,샤카 아이티파크)(chosun galbi,Shaka in IT Park)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28 (보홀 5 초콜렛힐,로복 에코 어드벤쳐 파크,짚라인,Sm몰 요시노야)(Chocolate Hills Lookout,Loboc Eco-Tourism Adventure Park,Zipline,SM Mall Yoshinoya)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27 (보홀 4 프린세스 스위트,게스트하우스)(Panglao Princess Suites,Guest House)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26 (보홀 3 알로나비치,피라미드 비치 리조트,알로나 히든 드림 리조트)(Hohol Alona Beach,Pyramid Beach Resort,Alona Hidden Dream Resort)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25 (보홀 2 치킨 아티아티한,팡라오 비치,버진 아일랜드)(Bohol Chicken Ati Atihan,Panglao Bay,Virgin Islan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