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37 (반타얀 6 호요호이 빌라스 카페테리아)(Bantayan Hoyohoy Villas Cafeteria)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37 (반타얀 6 호요호이 카페테리아)(Bantayan Hoyohoy Villas Cafeteria)

 

 

제 기억으로는 호요호이 빌라 카페테리아를 3번? 정도 이용했던것 같아요 처음에 반타얀에 도착해서 체크인을 하자마자 배가 고파서 점심을 먹었던것 같고

 

다음날 아침? 호텔에 조식은 포함되어 있지 않았어요

 

그래서 주문을해야 되는데 카페테리아에 가서 주문하고 식사를 해도 되고 주문을하고 방으로 가져다 달라고 해도 가져다 주는데 우리는 보통 가서 먹었어요 굳이 방에서 먹을필요 있나?



 

1번은 1층에 테이블에다가 가져다 달라고 해서 먹은적은 있네요 ㅋㅋㅋㅋ

 

호요호이 빌라스 입구에 꼬불꼬불한 길로 들어가면 넓은풀밭에 아래와 같은 사무실겸 카페테리아가 있어요

 

 

그안에 각기 다른 여러 테이블들이 있는데 아무데나 앉아서 주문을 하면 친절한 직원분들이 주문을 받고 서빙을 해주셔요 ㅋ 아래 음식사진 구경들하세요 ㅋ 정말 맛있었어요 ㅋ

 

 

 

 

음식값이 반타얀 물가에 비해선 싼편은 아니라고 느꼈는데 세부시티에 비하면 절대 비싸지 않았어요 644페소면 14000원 정돈데 메인음식 2개에 맥주와 아이스커피까지 다 한 가격인 14000원인데 완전싸죠 ㅋㅋㅋㅋ



 



이게 비싸다고 느껴질만큼 반타얀 물가가 쌌던거에요 ㅋㅋㅋ

 

 

 

아래는 조식세트인데요 사실 저게 1인분이에요 저는 컵라면을 먹으려고 1인분만 시켰는데 친절한 직원분이 커피1잔과 과일주스도  그냥 주셨어요 ㅋ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36 (반타얀 5 산타페 비치,에이치알 네이티브 레스토랑)(Bantayan Santafe Beach,HR Native restaurant)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35 (반타얀 4 길거리,유선두이 마케팅)(Bantayan roads,Uysondui Marketing)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34 (반타얀 3 버드용 비치,발릭바얀)(Budyong Beach,Balikbayan)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33 (반타얀 2 호요호이 빌라스,쉐이크 미,엠제이 스퀘어)(Hoyohoy Villas,Shake me,MJ Square Beach Placid Multi-Ventures, Inc)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32 (반타얀 1 졸리비,하그나야 항구,산타페 항구)(Jolibee,Hagnaya Port,Santa Fe Por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