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8.03 Vietnam-Mui Ne

베트남 무이네 여행26-타오하 무이네호텔 Thao Ha MuiNe 조식메뉴 레스토랑



베트남 무이네 여행26-타오하 무이네호텔 Thao Ha MuiNe 조식메뉴 레스토랑



베트남 무이네 여행25-분위기 있는 무이네 NHA HANG restaurant 냐항 레스토랑

베트남 무이네 여행24-보케거리 LAM TONG QUAN 저렴하고 맛있는 최고의 레스토랑 친절도는 쫌..?

베트남 무이네 여행23-레드샌듄 일몰투어,보케거리 LAM TONG QUAN 메뉴판 정보

(▲위 제목 링크 클릭하면 해당 글로 이동합니다)


드디어 무이네 여행의 마지막날 아침이 밝았는데요 첫 숙소에서 2박3일동안 먹고자고 천천히 걸어도 보고 하루종일 수영장에서 놀다가 그앞 선배드에서 파도소리 들으면서 낮잠도 자고 숙소 이동해서 또 아침일찍 일출투어도 갔다가 낮잠도 잤다가 마사지도 받았다가 일몰투어도 다녀왔다가 보케거리가서 해산물도 먹고 맥주도 마시고 하다보니 어느덧 3박4일의 무이네 여행일정도 마무리가 되었어요ㅎㅎ


마지막으로 묵었던 타오하무이네 호텔에서 조식을 먹고 마지막 짐을 챙겨서 슬리핑버스를 타러 한카페로 갈텐데요 아주 저렴한가격에 잠만 자려고 골랐던 타오하무이네 호텔 조식이 생각보다 괜찮아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ㅎ


베트남 무이네 여행19-타오하무이네 호텔 체크인 룸컨디션


위 포스팅에서 이야기했었던 체크인하러 들어가는 호텔입구 말고 옆쪽으로 난 길을 따라 들어가면 아래화면과 같은 식당이 보여요ㅎㅎ 기술적으로 사람이 한명도 없기 찍었지만 두팀? 정도 더 있었어요


사실 우리가 숙소를 들어오거나 나갈때 다른 투숙객을 한명도 못봐서 여기엔 우리만 묵고 있나? 하는 생각까지 들었었거든요ㅎㅎ




자리에 앉아있었더니 아래와같은 메뉴판을 주더라구요? 그래서 몇개까지 골라도 되냐니까 1인당 2개 고르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아마 이런걸 물어본사람은 저밖에 없을 거라는 생각이 들어요 나중에 다른테이블보니까 다 1메뉴만 먹고 있더라구요 ㅋㅋㅋㅋ


오믈렛/스크램블/달걀후라이/프렌치프라이/소세지,베이컨,샌드위치,참치샐러스,빵,계단,쌀국수,팬케익,시리얼,샌드위치 이런식이었는데 



우리는 쌀국수,팬케이크/오믈렛,샌드위치 를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옆에 준비된 음료코너에서 카페쓰어다를 만들어왔어요 ㅋㅋ



메뉴가 다 나오고나서 보니 1개만 주문했으면 너무 배고팠겠는데? 싶었는데 막상 먹고나니 배부르더라구요 ㅋㅋㅋㅋ그래도 우리 슬리핑버스가 점심시간 걸쳐서 11시~4시 스케쥴이라서 든든히 먹어둬야 된다구요 ㅋㅋ 호치민 도착하면 바로 저녁식사를 해야되요 ㅋㅋㅋ


아무튼 변명은 그만하고 아래 사진이 우리 조식 전체 사진이에요 ㅋㅋㅋ 보기만해도 푸짐하죠? 은근히 맛있었어요 




그리고 한팀에 하나씩 수박을 나눠주던데 저는 베트남 수박이 정말 너무 달고 맛있어서 한국에도 가져오고 싶었답니다 ㅠㅠ




그렇게 즐거운 조식식사를 마치고 약간의 산책과 함께 방으로 들어가서 정들었던 무이네를 떠나기위해 짐을 꾸렸어요


헤어짐은 또다른 시작이라고 이젠 호치민을 만나러 가봐야죠 ㅋㅋ


나트랑에서 무이네로 넘어올때는 신투어리스트 슬리핑버스를 이용했는데 무이네에서 호치민으로 넘어갈때는 한카페 슬리핑버스를 이용해봤어요ㅎㅎ 다음포스팅에 한카페 슬리핑 버스에 대해서 자세하게 이야기해볼게요 ㅋㅋ


드디어 나트랑-무이네-호치민 여행의 마지막도치 호치민으로 넘어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