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17 (화이트비치,디몰,러브 보라카이)(White Beach,D-mall,Love Boracay)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17 (화이트비치,디몰,러브 보라카이)(White Beach,D-mall,Love Boracay)

 

 

다음날 아침일찍

조식을 먹고

 

화이트비치 산책을했어요

우기여도 이런 날씨를

볼수 있다는게

보라카이의 특징 아닐까

싶어요 ㅋㅋㅋ

 

밤새 하늘에 구멍난것처럼

비가왔었지만

아침이면 거짓말같이

깨끗한 풍경이 펼쳐졌거든요

 

 

그리고 마지막날

이기때문에

선물과 기념품등을 사러

돌아다녔어요

 

선물은 세부여행때부터

제 주변지인들이 좋아했던

코코넛오일! 오직! ㅋㅋㅋ

 

버젯마트와

크래프트오브보라카이를

돌아다니면 20개 득!

 

그리고 돌아오는길엔

디몰을 가로질러왔는데!!

 

 

이렇게 한산한

디몰거리는 이날아침에

처음봄 ㅋㅋㅋㅋㅋㅋㅋ

 

디몰에서 기념품

살만한 기념품샵을 찾다가

러브 보라카이라는 곳을

들어갔어요ㅎ

 

 

입구에 엽서들도 많이

있었고

내부엔 수공예품 같은것도

많이 보였는데

우리는 엽서만 샀다는...ㅋㅋㅋ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16 (팻 크릭 바,돈 비토 리소란테 이탈리아노)(Pat Creek Bar,Don Vito Risrorante Italiano)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15 (카페 델 솔 보라카이)(Café del Sol Boracay)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14 (헤난 삼겹살,크래프트 오브 보라카이,어메이징쇼)(HENNAN Samgyeopsal,Craft of Boracay,Amazing Show)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13 (시푸드 바베큐,화이트비치 수영)(Sea Foods BBQ,White Beach Swimming)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12 (시브리즈 조식,크리스탈 코브 섬 호핑투어)(Sea Breeze breakfast,Crystal Cove Hopping Tour)

반응형